나눅스네트웍스, 스마트폰 장착 시스템 SP Connect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2019년 3월부터 SP CONNECT의 스마트폰 케이스, 마운트, 안장가방 등을 유통한다. 해당 제품들은 사이클링과 러닝, 드라이빙, 골프 등 여러 아웃도어 활동에서 스마트폰을 쉽게 장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나눅스네트웍스는 3월부터 스마트폰 장착 시스템인 SP CONNECT를 국내에 유통한다.

SP CONNECT는 독일,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중국 그리고 미국에 소재를 둔 국제 그룹인 SP United Holding AG의 상표이다. SP CONNECT는 스노우보드 바인딩 생산을 시작으로 공구 설계 및 제작, 사출 성형 등 핵심 역량을 가지고 있어, 지난 20 년간 자동차 산업의 공급 업체로 성장했고, 연구와 개발 끝에 2016년 스마트폰 장착 시스템인 SP CONNECT를 출시했다.
가장 기본적인 제품 라인업은 폰케이스로서, 통합형 부착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다.
90° 비틀어 단단하게 체결할 수 있는 잠금(Lock) 시스템은 빠르고 간단한 장착으로 다양한 장치에 설치가 가능하며, 스포츠 전용 마운트, 액세서리, 자전거 가방 및 라이트 등에 적용시킬 수 있다.

SP CONNCET는 90도로 돌려 탈부착하는 손쉬운 스마트폰 장착 시스템을 사용한다.

스템과 클램프 마운트가 포함된 바이크 번들 패키지.


암밴드와 다양한 마운트가 포함된 멀티 액티비티 패키지.


라이트 마운트가 후면에 있는 안장 가방은 새들 마운트에 결합해 사용한다.

SP CONNECT는 레이스용 자전거, 산악자전거, 비치 크루저, 모터사이클, 스노우 보드, 보트, 자동차, 달리기, 골프 등에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바이크 번들과 멀티 액티비티 번들이 있다. 바이크 번들은 기본적으로 스템과 클램프 형태의 마운트가 포함되고, 액티비티 번들 패키지에는 편안한 네오프렌 소재로 구성된 러닝밴드와 함께 원하는 물체에 간단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유니버셜 마운트 그리고 차량용 벤트 마운트로 구성되어 있다.

폰케이스는 아이폰과 갤러시 S 시리즈 라인업이 있으며, 다른 기종의 스마트폰은 3M 양면테이프로 접착하는 유니버설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된다.

폰케이스가 포함된 패키지에는 웨더 커버가 제공된다.

차량용 송풍구 마운트.

그리고 모든 번들 패키지의 폰케이스는 3-layer 구조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보다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폰케이스를 씌우더라도, 스마트폰의 모든 버튼을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어 편의성을 높였고, 웨더 커버(유니버셜 번들은 미포함)는 라이딩 시, 땀이나 비, 흙과 먼지 등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핸들바와 바이크 마운트, 벤트 마운트(차량내 송풍구 장착) 제품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종류의 케이스 세트도 함께 볼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http://www.nnxsports.com/
SP CONNECT: https://sp-connec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