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스, 200g 초경량 에어로 헬멧 에어브레이커 출시
2019-04-03   박창민 기자
독일 브랜드 아부스(ABUS)는 이번 타이베이 사이클쇼(Taipei Cycle)를 통해 초경량 무게와 에어로 성능, 통풍성까지 고루 갖추 헬멧 '에어브레이커(AirBreaker)'의 출시를 알렸다.

에어로, 통풍, 경량의 모든 성능을 최상으로 갖춘 아부스 에어브레이커 헬멧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게임체인저의 에어로, 아벤토르의 통풍성, 그리고 200g 초경량

이번에 발표한 아부스 에어브레이커 헬멧은 기존에 발표하여 큰 인기를 얻었던 에어로 헬멧 게임체인저(Game Changer)의 에어로 설계를 그대로 이어받아, 최상의 에어로 성능을 갖추었다.
거기에, 경량 레이스 헬멧 아벤토르(Aventor)의 통풍성을 적용한 것이 에어브레이커의 특징이다.

결과적으로 게임체인저와 동일한 에어로 성능, 아벤토르와 같은 통풍성을 모두 갖추며 새로운 '에어브레이커'가 탄생한 것이다. 그 뿐 아니라, 에어브레이커는 200g(S 사이즈 기준)의 초경량 무게까지 더해지며, 라이더들에게는 하나의 헬멧으로 에어로+통풍+경량을 모두 만족시켜 준다.

아부스 에어브레이커 헬멧은 공식 유통사인 아딕스디스트리뷰션을 통해 국내에도 곧 소개될 예정이다.

게임체인처의 에어로 성능을 그대로 이어받아 동일한 에어로 성능을 가진다는 담당자의 설명이다.
상단의 촘촘한 메시 구조는 에어로 성능을 높이면서 물을 뿌렸을 때 더 오랫동안 머리를 적셔주는 역할까지 담당한다.

아벤토르의 통풍성까지 그대로 가져오면서, 올라운드 에어로 레이스 헬멧이 되었다.

200g(S 사이즈 기준)의 초경량 무게까지 매력을 더한다.

선수들도 이제는 에어로와 통풍성에 따라 2가지 헬멧을 선택하지 않고, 에어브레이커 하나로 레이스가 가능해졌다고 만족도를 높였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www.abuskorea.kr/
아부스 : https://www.abu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