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팩고 Xs, 작아진 트래블백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토픽(TOPEAK)은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조한 자전거 트래블백 팩고엑스(Pakgo X)를 로드바이크 및 아시안 라이더에 맞춘 작은 사이즈 팩고엑스s(Pakgo Xs)를 타이베이 사이클(Taipei Cycle) 전시회를 통해 = 새롭게 선보였다.

토픽은 팩고엑스보다 작은 사이즈로 로드 라이더 및 작은 사이즈 자전거에 적합한 팩고엑스s를 타이베이 사이클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뒤에 있는 트래블백이 팩고엑스, 앞에 있는 제품이 팩고엑스s 모델이다.

기존 팩고엑스와 동일하게 편리함과 안전함을 가져가고, 더 작은 사이즈로 이동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토픽의 팩고엑스는 항공기를 이용해 여행하는 라이더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자전거를 패킹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하지만, 로드 라이더, 특히 아시아의 로드 라이더들은 S,M 등의 작은 사이즈 자전거를 활용하기에, 기존 팩고엑스보다 작은 사이즈의 트래블백으로도 충분한 공간이 가능하다.
이에, 토픽은 사이즈를 줄인 새로운 트래블백 팩고엑스s(Pakgo Xs)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이것은 기존 팩고엑스와 동일한 내부 구성을 갖추었기에, 기본적인 기능성과 안전성은 동일하다. 하지만, 사이즈를 줄이며 조금 더 가볍고, 이동 시에 편리해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토픽은 튜블리스 타이어 장착을 위한 튜비부스터(Tubibooster)를 2가지 옵션으로 출시하여 선보였다. CO2 인플레이터와 호환 가능한 옵션, 그리고 또 하나는 밸브 레버를 통해 공기 삽입 조절을 쉽게 만든 제품이다.
그리고, 아이폰(IPhone) 유저를 위한 라이드캐이스는 테두리 부분에 보호력을 높인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다양한 색상 선택 및 무선충전과 호환된다.

튜블리스 타이어 사용자들을 위한 튜비부스터가 2가지 옵션의 밸브로 출시된다.

하나는 CO2 인플레이터와 호환되는 제품이며, 다른 하나(사진)는 레버를 통해 공기압 조절을 쉽게 만든 제품이다.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라이드케이스는 보호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토픽 : https://www.topeak.com/global/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