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피트니스, 엘리먼트 볼트 한정판 블루&핑크 컬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후 피트니스(WAHOO Fitness)는 씨오터 클래식의 첫째 날(현지시간 4월 11일), 두 가지 색상의 새로운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 한정판 모델의 출시를 발표할 예정이다. 출시되는 블루와 핑크 컬러는 사이클리스트들이 그들의 속도계를 코디네이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자전거와 슈즈, 의류 등에 매칭시킬 수 있다.

와후 피트니스는 두 가지 색상의 새로운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 한정판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엘리먼트 볼트 한정판 컬러는 블루와 핑크이다.


엘리먼트 제품 매니저인 메간 파월스(Megan Powers)는 "그레이 색상의 클래식한 외관은 어떠한 자전거에도 어울리는 반면, 자전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고 싶어하는 사이클리스트들도 있다. 우리는 다양한 색상으로의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우리의 고객들은 특히 핑크 색상에 대한 요구가 있었고, 사이클링 전체 시장을 보면서, 블루 색상의 엘리먼트 볼트 키트 또한 현재 많은 자전거에 매칭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와후에 관심이 깊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색상의 한정판 모델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사이클리스트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자전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언급했다.

한정판의 블루와 핑크 컬러로 프레임이나 의류, 슈즈, 바테입 등에 컬러를 매칭할 수 있다. 


공기 역학적으로 효율적으로 설계되어 있는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는 블루투스 스마트 및 ANT+ 듀얼 밴드 기술과 함께 다양한 사이클링 센서들과 연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데이터 필드를 설정하고, 성능의 추적, 라이딩 데이터들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무료 엘리먼트(ELEMNT)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작동한다. 상단의 LED 인디케이터로 중요한 성능 지표에 페이스가 유지되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 색상의 엘리먼트 볼트의 소비자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320,000 원이며, ㈜나눅스네트웍스 와후 특약점(바로가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의 엘리먼트 볼트.
와후 엘리먼트 볼트 리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004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와후 피트니스 : http://www.wahoofitness.com/
와후 특약점: http://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gubun%5B%5D=WSS&search=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