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2019-04-11   바이크매거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삼각형'이라 불리는 미니벨로 스트라이다(STRIDA)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coq Sportif)'와 함께 캡슐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유니크한 삼각형의 프레임 형태를 자랑하는 스트라이다와 수탉을 두르고 있는 르꼬끄의 삼각 로고가 서로 어우러지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스트라이다(STRIDA)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coq Sportif)'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디션 바이크는 팝한 오렌지 컬러와 앙증맞은 연핑크, 하늘색이 조화를 이룬 스페셜 데칼과 스트라이다와 르꼬끄의 삼각형을 표현한 'THE MOST BEAUTIFUL TRIANGLE' 레터링 프린트가 특징이다.
의류와 가방 곳곳에는 스트라이다 카본 벨트, 그리고 3M 빛 반사 프린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안전한 사이클링을 즐기기 위한 디테일이 숨어있다.
특히 스트라이다 x 르꼬끄 콜라보레이션 아노락 재킷은 자유로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후드도 탈부착할 수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했다.
쉽게 접고 펼 수 있어 도심형 라이딩에 제격인 폴딩바이크 스트라이다와 사이클 라이프는 물론 일상 생활 중에도 잘 어울리는 르꼬끄의 의류가 만나 스타일리시한 사이클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THE MOST BEAUTIFUL TRIANGLE'이라는 컨셉으로 오렌지 컬러와 앙증맞은 연핑크, 하늘색이 조화를 이룬 스페셜 데칼의 스트라이다.



스트라이다 르꼬끄 에디션은 4월말부터 판매될 예정으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 여의도점, 판교 현대백화점점, 그리고 전국의 스트라이다 전문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69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www.sanbadasports.co.kr)와 유튜브 영상(추후 게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CSxSTRIDA 출시 기념, 라이딩 이벤트 - 4월 13일(토)

르꼬끄 스포르티브(LCS)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 13일(토) 한강 라이딩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르꼬끄 x 스트라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스트라이다 체험 라이딩도 즐기고 리미티드 자전거, 바람막이 등 어메이징한 리워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LCS x STRIDA 라이딩이 4월 13일 진행된다.

라이딩 신청 : https://www.facebook.com/lecoqcycle/ (르꼬끄 사이클채널 페이스북 DM 신청)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www.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