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허친슨, 그래비티 타이어 그리푸스(Griffus) 출시
2019-04-15   바이크매거진
허친슨(Hutchinson)은 그래비티 부문에서 비중 있는 제품을 출시한다는 소식과 함께 그리푸스 타이어를 선보였다.
개발 과정에 참여했던 그래비티 라이더인 킬리안 브론(Kilian Bron), 칼슨 스토치(Carson Storch), 레미 메타일러(Rémy Métailler), 요안 바렐리(Yoann Barelli), 케빈 미켈(Kevin Miquel), 테오 갈리(Theo Galy) 등의 선수들은 향상된 그립력과 퍼포먼스로 더 빠르게 그리고 더 멀리 나아가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했다.
그리푸스는 프랑스 본사에서 만들어진 작업의 결과물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최상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새로운 허친슨 레이싱 연구소의 첫 모델이다.

향상된 그립력과 퍼포먼스로 더 빠르게 그리고 더 멀리 나아가고자 하는 목표로 개발된 허친슨의 그래비티 타이어 그리푸스(Griffus).

그리푸스는 최상의 노하우가 집약된 허친슨 레이싱 연구소의 첫 모델이다.

Hutchinson Griffus Racing Lab - Full Movie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No7zLYzaOKs


그리푸스는 성능과 승부를 보장하는 중앙 밴드를 유지하면서, 높은 사이드 노브로 인해 코너에서 뛰어난 그립력을 만드는 등 주행에서의 주요 포인트를 잃지 않도록 집중했다.
허친슨은 프랑스 공장에서 정제되고 완성된 컴파운드로, 세 가지 화합물로 구성되어 있는 레이스 리포스트 그래비티 컨셉(Race Ripost Gravity Concept)을 그리푸스에 사용하였고, 경쟁력 있는 적합한 소재를 찾기 위해 선수들과 테스터들은 함께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그리푸스는 프로파일의 최적화를 위해 2.40/57mm와 공격적인 2.50/58mm의 두 가지 버전으로 27.5인치와 29인치로 출시된다.
그리푸스는 다운힐이나 엔듀로 라이더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고, E-MTB와 튜블리스 휠셋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세가지 컴파운드로 구성된 레이스 리포스트 그래비티 컨셉(Race Ripost Gravity Concept)과 66TPI 하드스킨 케이싱으로 제작된 그리푸스는 높은 사이드 노브로 코너에서 뛰어난 그립력을 보장한다.


그리푸스 2.40/57mm.

그리푸스 2.50/58mm.

그리푸스 레이싱 랩 TAN 버전.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5003001  
허친슨 : https://www.hutchinsontir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