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위프트, 와토피아에 '푸에고 플랫' 사막평지 코스 추가
2019-04-22   바이크매거진
글로벌 사이클링 온라인 트레이닝과 레이싱 플랫폼인 즈위프트(ZWIFT)는 플랫 로드 코스에 집중한 '푸에고 플랫(Fuego Flat)' 사막평지 코스를 추가했다.
푸에고 플랫은 4개의 새로운 코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즈위프트 라이더에의 요청에 의해 개발되어 모든 레벨의 라이더에게 공개된다. 즈위프트 공동창업자인 에릭 민은 "즈위프트에 익숙하지 못한 라이더에게 기존 코스는 쉽지 않았으나 푸에고 플랫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평지 코스"라며 "초보는 물론 스프린터, 트라이애슬론, 타임 트라이얼 선수에게 훌륭한 훈련코스로 활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와토피아 맵에서 우측 상단의 사막플랫 코스인 '푸에고 플랫' 코스가 추가됐고, 세부 코스는 아래와 같다.

Tempus Fugit: 18.9km/11.7 miles, 30m
Tick Tock: 16.9km/10.5 miles, 53m
The Über Pretzel: 128.6km/79.7 miles, 2384m
Out And Back Again: 39.8km/24.7 miles, 328m

WATOPIA’S FUEGO FLATS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hNr3JiuRGq0


푸에고 플랫은 즈위프트 본사가 있는 캘리포니아 롱비치의 주변 풍경에 영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즈위프트 공동창업자인 존 메이필드가 라이딩을 하던 데스 밸리, 모압(Moab), 아리조나의 안텔로프 캐니언, 콜로라도의 메사 베르데, 캘리포니아의 수퍼 블룸(비가 온 후에 사막에서 폭발적으로 야생화가 피는 현상) 등의 풍경을 담고 있다.
또한 푸에고 플랫은 황량한 사막이 아니라 와토피아에서 가장 오래된 술집에서 팜 스프링 스타일의 리조트의 모던한 건축물까지 볼 수 있는 시간 여행의 장이다.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