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4~09/15
스램 G2, 트레일 라이더를 위한 브레이크 출시
2019-04-22   바이크매거진
스램(SRAM)은 새로운 컴파운드를 적용한 패드와 코드(CODE) 브레이크의 제동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새로운 트레일 라이딩 브레이크 G2를 발표했다.

스램은 뛰어난 제동력과 컨트롤 능력을 갖춘 새로운 트레일 라이딩 브레이크 G2를 발표했다.

스램 브레이크는 XC 라이딩을 위한 레벨(LEVEL), 그래비티 라이딩을 위한 코드(CODE)가 있었고, 그 사이에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제동력 및 컨트롤을 적용한 G2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G2의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 컴파운드는 뛰어난 컨트롤 능력 뿐 아니라 7% 향상된 브레이크 성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열에 강하기 때문에 항상 강력한 제동력을 제공하고, 새로운 프로 블리드 키트(Pro bleed kit)와의 호환으로 관리가 쉬워졌다.

새로운 패드 컴파운드는 오가닉과 메탈릭으로 모두 출시된다. 거칠고 패드가 빨리 닳아버리는 상황에서는 메탈릭, 조용하면서도 스램의 강력한 파워를 원한다면 오가닉 패드를 선택하면 된다.

G2는 얼티메이트(Ultimate)와 RSC의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얼티메이트는 코드 브레이크의 파워와 새로운 컴파운드, 피폿 베어링이 장착된 레버 등의 최신 기술이 포함된다. RSC는 새로운 새로운 컴파운드와 코드 브레이크 느낌의 제동력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이다.

새로운 컴파운드로 7%의 성능 향상, 그리고 라이딩 환경에 따라 메탈릭과 오가닉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프로 블리드 키트 호환으로 관리가 더욱 쉬워졌다.

강성이 증가된 4피스톤 캘리퍼는 패드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일정한 성능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좌우 레버의 교체와 마운트가 용이한 설계

최고의 제동력과 피봇 베어링으로 장시간 라이딩에도 부드럽고 피로감이 적은 G2 얼티메이트
무게 : 242g (레버+캘리퍼+호스 850mm+오일)

뛰어난 제동력과 리치 및 콘택트 포인트 조절이 가능한 G2 RSC
무게 : 255g (레버+캘리퍼+호스 850mm+오일)


관련 웹사이트
지엘엔코 : http://www.glnco.co.kr/
스램 : https://www.sram.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