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뉴 마돈 SL 6 2020년 신제품, 선착순 구매 선물 증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지금까지 최상급 SLR 마돈(Madone) 시리즈에만 적용되었던 기술들을 SL 6까지 확장한 새로운 마돈 SL6 2020년 모델들을 발표했다.

트렉은 최신 마돈 기술이 적용된 2020년 마돈 SL 6를 새롭게 발표했다.
시마노 울테그라,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본트래거 에올루스 콤프 5 카본 휠셋
소비자가격 : 559만원

지난 해 발표했던 뉴 마돈은 디스크 브레이크의 적용과 함께, 기존 마돈 프레임을 개선하여 에어로 성능과 컨트롤 안정성을 높이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디스크 브레이크와 림 브레이크, 그리고 전동 변속과 기계식 변속까지 모두 포함한 시리즈로 출시해 선택의 다양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었다.

이와같이 개선된 레이스 바이크 뉴 마돈은 지금까지 최상급 SLR에만 그 기술이 적용되어 왔다. 하지만, 이번 시즌 마돈 SL6에도 최상급 SLR 기술력이 적용되며, 2020년 '마돈 SL 6 디스크'가 새롭게 출시된 것이다.

새로운 마돈 SL6 디스크는 마돈 SLR과 동일한 프레임 형태와 탑튜브 아이소스피드 기술을 적용하여, 뛰어난 에어로 성능과 함께 빠르고 편안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트렉의 로드바이크 디렉터인 조단 로진은 "우리의 목표는 좀 더 많은 라이더들이 궁극의 레이스 바이크인 마돈 SLR과 마찬가지로 모든 면에서 타협하지 않는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새로운 마돈 SL6 개발에 대해 밝혔다.

마돈 SL 6 디스크는 시마노 울테그라 구동계와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본트래거 에올루스 콤프 5 카본 휠셋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559만원이다. 블랙&글로스와 라디오 액티브 레드&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2020년 마돈 SL 6 디스크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100명 선착순으로 본트래거 최상급 후미등 플레어 RT를 선물로 증정한다.

2020년 마돈 SL 6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본트래거 최상급 후미등 플레어 RT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마돈 SLR 7 eTap 제품도 이번에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스램에서 이번달 새롭게 발표한 12단 무선 전동 구동계 FORCE eTap AXS(포스 이탭 액세스) 그룹셋이 적용된 레이스 바이크로, 커스텀 제작 프로젝트원(Project One)에 사용된 아이콘(ICON) 컬러 테마가 적용되었다. 소비자가격은 949만원이다.

트렉은 스램의 12단 무선 전동 변속 FORCE eTAP AXS가 적용된 마돈 SLR 7 이탭 모델도 함께 출시했다.
소비자가격 : 949만원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