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X그릿그라운드, 영월 별마로 투어 참가자 모집
2019-05-03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인증중고 거래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와 국가대표 출신 육지영 코치가 운영하는 사이클링 훈련 센터 그릿그라운드(Grit Ground)가 오는 5월 18일(토) 영월 별마로 로드 투어를 함께 할 라이더를 모집한다.


영월은 별마로 천문대, 수라리재, 김삿갓재 등 다양한 업힐 정상에서 보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많은 로드 라이더들의 인기를 끄는 코스로 유명하다. 특히, 영월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으로 유명한 별마로 천문대는 라이딩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별마로 투어는 라이트브라더스, 그릿그라운드가 주최/주관하며, 바이크매거진, 아쿠아필드, 캄모멘트리, 아웃런, 오가다 등이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로 투어 라이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별마로 천문대 오르는 길

영월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

수라리재

코스는 영월스포츠파크를 시작으로 별마로 천문대, 수라리재, 김삿갓재를 지나가는 약 89km 코스로 초중급 라이더들에게 적합하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하며, 참가비 8만원(버스 셔틀, 식사, 사진 촬영, 보급, 이벤트 경품 등 포함), 모집 인원은 20명이다.


투어 참가 신청하기 : http://bit.ly/2DFw0E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