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4~09/15
컴팩트한 디자인과 다양한 어댑터의 바플라이 레이스 미니
2019-05-28   바이크매거진
바플라이(BARFLY)는 다양한 사이클링 컴퓨터 어댑터를 제공하는 아웃프론트 마운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바플라이는 무게는 줄이고, 최대 하중을 늘린 새로운 아웃프론트 마운트인 레이스 미니를 출시해 라이더는 콕핏을 좀더 컴팩트하게 정리할 수 있게 됐다.

바플라이 레이스 미니 (BARFLY Race Mini)
소비자가격: 65,000원


컴팩트한 디자인의 아웃프론트 마운트

바플라이 레이스 미니는 CNC 6061 알루미늄 재질로 가벼움과 내구성을 가진 재질로 제작됐다. 그리고 6개 브랜드의 스탠다드 사이즈 사이클링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가 제공된다. 호환가능한 사이클링 컴퓨터는 와후, 가민, 브라이튼, 폴라, 캣아이, 미오이며, 와우 엘리먼트나 가민 엣지 1030과 같은 큰 사이즈는 사용할 수 없다. 향후 고프로 마운트가 별매로 판매될 예정이다.
스탠다드 형 사이클링 컴퓨터에 맞게 컴팩트하게 설계됐고, 무게는 가민 마운트 장착시 31g이다. 최대 적중 하중은 500g이다.
일반적인 31.8mm 직경의 핸들바는 물론 그래비티 장르에 사용되는 35mm 핸들바에도 장착할 수 있다.
레이스 미니의 소비자가격은 65,000원이다.

바플라이 레이스 미니 마운트는 6061 알루미늄을 CNC 가공해 마감이 깔끔하다.


레이스미니와 가민 어댑터, 심을 더한 실측 무게.

레이스 미니는 그래비티 장르의 오버사이즈 핸들바 규격인 35mm에도 장착할 수 있다. 

동봉된 심을 이용하면 31.8mm 규격에 맞다.

레이스 미니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와후 엘리먼트나 가민 엣지 1030과 같은 큰 사이즈의 사이클링 컴퓨터를 설치할 수 없다.

스탠다드 사이즈의 사이클링 컴퓨터에 최적화된 레이스 미니.

바플라이 마운트는 다양한 어댑터가 제공되어 라이더가 사용하는 컴퓨터에 맞게 어댑터만 교체하면 된다.

레이스 미니에 와후, 가민, 브라이튼, 폴라, 캣아이, 미오의 어댑터가 제공된다.

마운트 하단부는 향후 출시될 고프로 어댑터를 장착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ARX : http://arx.co.kr/
바플라이 바이크 : https://barflybik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