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파스, 100% 스피드크래프트&스피드트랩 변색 렌즈 출시
2019-06-24   바이크매거진
세파스는 100% 아이웨어의 대표 모델 격인 스피드크래프트(Speedcraft)와 스피드트랩(Speedtrap) 변색 렌즈 버전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변색 렌즈는 가시광선 투과율이 16~77%로 변화하며, 구름이 많은 날 또는 야간 라이딩과 같이 어두운 날, 광량 변화가 많은 환경에 사용하면 편리하다. 특히, 해가 뜨기 전과 해가 지기 전에 착용하면, 날의 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광량이 조절되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피드크래프트는 풀 프레임인 스피드트랩과 달리 렌즈 하단 프레임이 없는 디자인으로 5 베이스 굴곡의 렌즈를 사용한다. HYDROILO 렌즈 마감처리로 땀이나 오염물이 렌즈에 묻어나지 않고, 자외선을 100% 차단해준다.
렌즈 하부와 템플에 있는 에어 스쿠프로 렌즈 김서림과 습기를 제거해주고, 뛰어난 밀착감을 위한 울트라 그립 패드를 사용해 땀에 젖어도 아이웨어를 흔들림없이 착용할 수 있다.

스피드트랩은 풀 프레임에 6 베이스 굴곡 렌즈를 사용해 밀착감이 가장 높은 100% 아이웨어이다. 얼굴에 밀착되어 렌즈에 김서림이 발생하기 쉽지만 렌즈 상하단에 에어 스쿠프가 있어 습기제거에 탁월하다. 템플은 3단계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얼굴에 맞춰 핏을 맞출 수 있다.

100% 아이웨어는 스피드크래프트와 스피드트랩의 변색 렌즈를 출시했다.

100% 스피드크래프트 변색 렌즈.
색상: 글로스 블랙
소비자가격: 31만원

100% 스피드트랩 변색 렌즈.
색상: 소프트 택트 쿨 그레이
가격: 32만원

자외선에 노출되면 어두워지는 변색 렌즈의 특성에 따라 가시광선투과율은 16~77%로 변화한다.
수건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바로 촬영한 사진.

변색은 수초 내로 이뤄지며, 사진은 1분 이상 햇빛에 노출한 상태이다.

스피드크래프트는 100% 아이웨어의 대표 모델로 렌즈 하단의 열려 있는 디자인이다.

렌즈 하단의 에어 스쿠프로 김서림을 막아준다.

템플에도 에어 스쿠프가 있고, 땀에 미끌리지 않는 울트라 그립 패드로 마감했다.

인터핏과 아시안핏 노즈 패드가 제공된다.

스피드크래프트 변색 렌즈 착용.

스피드트랩은 방풍효과와 더불어 에어 스쿠프로 김서림 방지에 특화된 아이웨어이다.

렌즈 상단과 하단에 김서림을 방지하는 에어 스쿠프가 있다.

템플에도 에어 스쿠프가 있고, 템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스피드트랩 변색 렌즈 착용.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goods/?cate=008
100% 아이웨어: https://www.ride100percen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