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길 30선, 8월 31일 테마여행 모집 - 충주 탄금호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아름다운 자전거길 30선 완주 챌린지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매달 펼쳐지는 자전거 테마 여행의 8월 여정이 8월 31일로 확정되어 함께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마 여행은 충북 충주 탄금호 순환 자전거길에서 펼쳐진다. 참가 신청은 8월 26일까지며, 참가 사연을 통해 40명을 추첨, 당첨자는 8월 28일에 개별 통보된다.

충북 충주 탄금호 일대에서 펼쳐지는 두번째 테마여행, 참가 신청은 8월 26일까지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코스는 충주 세계무술공원 일대와 충원대로를 따라 이어진 자전거길을 왕복으로 돌며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경험하는데 거리는 약 17km에 해당된다.
자전거길로만 이동하는 코스로 세계무술박물관과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펼쳐지는 세계무술축제 행사장을 탐방할 수 있게 된다.

대략적인 일정은, 잠실역에서 오전 7시50분 집결 후, 버스로 충주까지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된다.(수도권 외 참가자 개별 이동가능). 현장에서 안전 교육을 시행 후 10시부터 12시까지 자율 자전거 라이딩이 진행된다. 중식 시간에는 자유롭게 막국수와 메밀치킨 등의 대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단체 사진 촬영과 기념풍 증정 후 오후 4시 서울로 복귀한다.
자전거와 헬멧은 대여 가능하다.

충주 세계무술공원 일대와 충원대로를 따라 이어진 자전거길을 왕복으로 달리는 17km코스.

한편, 8월 테마 여행 참가자 대상으로 한 두루누비 베스트 후기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2G, 2등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루누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두루누비 : http://www.durunubi.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