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키커 바이크, 새롭게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후 피트니스(WAHOO Fitness, 이하 와후)는 와후 키커의 스마트 트레이너의 기능과 자전거를 합친 트레이닝 시스템 키커 바이크(KICKR BIKE)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마트 트레이너와 자전거를 통합한 와후의 키커 바이크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실제 라이딩에 가까운 느낌과 함께 완벽한 가상 세계와의 결합을 가능하게 한 키커 바이크는, 현실에 가까운 페달링 느낌 뿐 아니라 즈위프트(Zwift)와 같은 가상 라이딩 중 다운힐에서 스피드를 유지하여 실제 라이딩에 더욱 가깝게 실현된다.
또한, 시마노 Di2와 비슷한 변속 레버와 실제 변속에서 느끼는 기어 변속 느낌까지 재현하였고, 핸들바의 높이와 리치, 안장 길이와 크랭크 길이까지 거의 완벽하게 피팅을 적용할 수 있게 설계했다.

일체형 설계이기 때문에 캘리브레이션이 필요없고, ELEMNT GPS 등의 사이클링 컴퓨터 및 태블릿, PC 등에 연결되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실제 라이딩에 가까운 페달링 느낌과 변속 시스템, 그리고 다운힐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

핸들바 높이, 리치, 안장 높이, 크랭크 길이 등을 간단하게 조작해 완벽한 피팅이 가능하다.

즈위프트를 비롯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으로 실제와 같은 가상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와후 키커 바이크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SPzzeBI0nyU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와후 : https://www.wahoofitness.com/devices/smart-bike/kickr-bik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