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알룩스 알루미늄 프레임의 리볼트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는 카본 프레임의 그래블 바이크인 리볼트 어드밴스 프로(Revolt Advanced Pro)의 퍼포먼스와 알룩스(ALUXX) 알루미늄 프레임이 만난 리볼트를 출시했다.
리볼트는 포장 도로와 비포장 도로 위를 질주하며, 새로운 길에 대한 탐험심을 가진 라이더들에게 적합한 컨셉이다.

자이언트는 알룩스 프레임의 리볼트를 출시한다.

리볼트는 다양한 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이크로 어드벤처 라이딩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리볼트 0 모델은 알루미늄의 성형을 통해 충격에 대한 순응성을 높인 Contact XR D-Fuse 핸들바를 사용해 진동을 흡수하면서 라이딩 승차감을 개선시킨다. 핸들바는 다양하게 손을 옮겨 쥘 수 있도로 약간 벌어져 있고, 5%의 백스윕된 형태를 띈다.
리볼트에는 카본 소재로 제작된 D자형 모양의 D-Fuse 시트포스트가 장착되어 뒤 바퀴에서 전달되는 충격을 분산시킨다.
포크는 어드밴스 등급의 카본 소재이며, 오버드라이브 규격이다.
프레임과 포크는 45c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확보했고, 기본 옵션으로 자이언트 튜블리스 시스템 휠과 타이어가 장착된다.
리볼트는 랙과 펜더 등의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 있다.

리볼트 0에 장착되는 Contact XR D-Fuse 핸들바는 다양한 그립 포지션을 제공하고, 라이딩 충격에 대한 순응성을 향상시켜 승차감을 개선시킨다.

D자형 모양의 D-Fuse 카본 시트포스트는 뒤 바퀴에서 전달되는 충격을 분산시킨다.

어드밴스 등급의 카본 소재의 포크는 45c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제공하고, 랙과 펜더를 장착할 수 있다. 자이언트의 튜블리스 휠시스템과 타이어가 기본 장착된다.

한편 자이언트는 2020 리볼트 런칭을 기념해 9월 10일부터 10월 9일까지 리볼트 0와 리볼트 2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네오스 GPS 속도계를 증정한다.


시마노 105 유압 디스크 구동계 스펙의 리볼트 0.
소비자가격: 168만원

시마노 소라와 자이어트 컨턱트 유압 디스크 스펙의 리볼트 2.
소비자가격: 106만원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showcase/revoltaluxx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