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고성그란폰도 답사 투어 9월 21일, 접수마감
2019-09-10   바이크매거진
오는 10월 12일 열리게 되는 고성그란폰도를 앞두고 9월 21일(토) 답사투어가 열리며, 참가접수가 진행 중이다.
고성그란폰도는 금강산의 끝자락으로 이어진 곳으로 민통선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해보다 더 길어진 120km 코스로 진행되어, 동해의 바다와 산악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오는 10월 12일 열리는 고성그란폰도에 앞서, 9월 21일(토) 답사 투어가 진행된다.

120km로 길어진 그란폰도 코스

동해의 바다와 산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코스로도 유명하다.

금강산 끝자락과 민통선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는 것이 고성그란폰도의 장점

산과 바다, 호수까지 이어지는 고성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기에 적합한 코스가 될 것이다.

고성그란폰도의 주관을 맡고 있는 하나투어는 바이크매거진과 함께 고성그란폰도 답사 투어를 준비했으며, 서울-고성 버스 셔틀과 보급, 차량 서포트 및 점심식사 등이 투어에 포함된다.
투어 접수는 온라인(mohaji.com)을 통해 접수 중이며, 2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번 답사 투어에는 특별히 서준용 전국가대표 선수가 특별 초대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서준용 선수는 지난 해 코리아 로드 챔피언이자, 투르 드 코리아 스테이지 우승 등을 차지한 국내의 대표적인 로드 레이서 중에 한명이다.

이번 답사 투어에는 국내의 대표적인 로드 레이서 중에 한명인 서준용 전국가대표 선수가 특별 초대되어 함께 라이딩하게 된다.


고성그란폰도 답사 투어 일정 마감
- 날짜 : 9월 21일(토)
- 출발 시간 : 오전 6시
- 출발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3주차장 (수영장 뒷편 버스 전용 주차장)
- 코스 : 고성그란폰도 120km 코스
- 라이딩 일정 : 오전 9시 ~ 오후 4시 (라이딩 후 식사)
- 참가비 : 5만원
- 포함내역 : 서울-고성 셔틀 버스, 라이딩 차량 서포트, 보급, 식사 (보험은 포함되지 않으니 개인 보험을 권장합니다)
- 참가접수 : [모하지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