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자인, 멀티스포츠 용 숄더 팩 출시
2019-09-23   바이크매거진

리자인(LEZYNE)은 다양한 스포츠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슬링백 스타일의 '숄더 팩(Shoulder Pack)'을 출시했다.

리자인 숄더 팩 (LEZYNE Shoulder Pack)
소비자가격: 69,000원

숄더 팩은 가벼운 라이딩은 물론 전동킥보드, 트레킹, 산책 등 여러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슬링팩 디자인이다.


숄더 팩은 싱글 스트랩으로 오른쪽 어깨에 걸도록 디자인된 4.8리터 용량의 경량 가방이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라이더에게 사용편의성과 안전을 제공한다. 수납부는 전면 포켓과 메인 수납부로 나뉘며, 메인 수납부는 내부 칸막이로 2개로 나눠 쓸 수 있다. 메인 수납부는 아이패드가 여유있게 수납되고, 전면 포켓은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지갑 등을 넣기에 좋다. 측면에 물통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고, 센스있게 사이클링 물통에 있는 중간의 홈을 잡아주는 스트랩이 제공된다.
숄더 팩은 야간에 사용자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 포켓 부위에 반사소재를 크게 적용시키고, 라이트를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다.
숄더 팩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생활방수 기능이 있는 재질로 제작되며, 뒷면과 어깨끈은 통풍을 위해 메쉬 소재가 적용된다.

숄더 팩은 오른쪽 어깨에 걸어 사용하고, 가운데에 버클이 있어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버클 상단부에 선글라스나 전조등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다.

가방을 앞으로 돌리면 수납부에서 물건을 꺼내기 편하고, 메인 수납부는 아이패드가 여유있게 수납된다.

메인 수납부는 내부 칸막이로 2개의 공간으로 나눠져 있다.


전면 포켓은 꺼낼 일이 많은 스마트폰이나 지갑 등을 넣기에 좋다.

지퍼는 방수처리되어 있고, 지퍼 고리가 커서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지퍼를 여닫기 편리하다.

수분 보충을 위한 물통 홀더가 측면에 있다.

사이클링 보틀의 중간에 있는 홈 위치에 맞게 스트랩이 있어 물통을 단단히 고정할 수 있다.

야간 시인성을 위한 넓은 반사 소재.

후미등을 걸 수 있는 고리.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