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사이클, 데일리 라이딩을 위한 GEO TREKKING 페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룩사이클(LOOK CYCLE)은 데일리 라이딩을 위한 지오 트레킹(GEO TREKKING) 페달을 발표했다.
GEO TREKKING 페달은 신발의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쪽면은 시마노 SPD와 호환되는 클릿 페달이고, 반대편은 평페달인 하이브리드 페달이다. 따라서 일상적인 자전거 출퇴근, 장보기, 가벼운 투어링, 도심 라이딩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룩사이클은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GEO TREKKING 페달을 출시했다.

New GEO TREKKING pedals: the world is yours!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Jm8gN-cWm6U


GEO TREKKING 페달은 일반 평페달, 솔리드 평페달, 핀이 장착된 페달 3가지로 출시된다.
그리고 '비전(Vision)' 버전의 GEO TREKKING 페달은 라이트가 내장되어 능동적으로 야간 시인성을 높여준다. 라이트는 3가지 모드로 작동되고, 밝기는 15루멘이다. 에코 모드로 최대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인디케이터가 있어 충전시기를 알려준다. 라이트는 마이크로 USB로 충전하고, 클립을 이용해 탈부착할 수 있다.

GEO TREKKING

GEO TREKKING GRIP

GEO TREKKING ROC

GEO TREKKING 페달은 야간 시인성을 위해 탈부착가능한 라이트가 내장된 GEO TREKKING VISION 모델도 출시된다.

GEO TREKKING VISION

GEO TREKKING ROC VISION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 http://www.djsports.co.kr/
룩사이클 : https://www.lookcycle.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