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서울스토어, 라이더와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BMC서울스토어는 10월 31일 감사의 의미로 라이더들에게 할로윈 파티를 열어 즐거운 저녁을 보냈다.
할로윈 파티는 베스트 드레서 및 럭키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직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먹거리들이 제공되어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BMC서울은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에게 팀 디멘션 의류와 물통을,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 지로 에더 헬멧, E70 니트 슈즈, 지로 신텍스 헬멧, 레이브맨 CR900 라이트 등을 준비했다.
베스트 드레서 참가자들은 처키의 신부, 헐크, 예수, 원시인 등을 분장했고, 청바지를 찢는 퍼포먼스로 헐크가 베스트에 뽑혔다.
BMC 서울 측은 "할로윈 파티가 매장에서 진행되는 행사지만 자전거를 타지 않더라도 라이더들이 모여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MC코리아는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할로윈 파티를 열어 즐거운 저녁을 보냈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와 럭키 드로우 행사가 열렸다.

할로윈 파티를 위해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음식을 준비했다.








스포츠온55의 이상일 대리는 경품으로 걸린 지로(GIRO)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럭키 드로우에 앞서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 시상이 있었다.

큰 호응을 얻지 못했던 헐크는 청바지를 찢는 퍼포먼스로 베스트 드레서로 뽑혀 아소스에서 제작한 팀 디멘션 저지와 빕, 물통 세트를 받았다.

럭키 드로우 번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비어퐁 게임.


또 다른 행운을 받을 수 있는 조커 카드.





럭키 드로우 추첨 직전, 기대로 가득찬 눈빛의 참가자들.


(꽝) - (당첨) - (다음 기회에)
불러진 번호에 따라 희비가 갈린 럭키 드로우의 순간들.





1등 경품인 지로 에더 헬멧의 주인공.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