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위프트, DDP에서 즈위프트 런 크루 릴레이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즈위프트(ZWIFT)는 8개 러닝 클럽이 참가하는 즈위프트 런 크루 릴레이(ZWIFT RUN CREW RELAY)를 개최한다.
즈위프트 런 이벤트는 JSRC, UCON, SRC, SLRC, CVS RC, RHPH, OPR, TOKTOK 런 크루가 참가해 11월 13일과 14일 굿러너컴퍼니에서 예선전을 펼친다. 그리고 승리한 4개팀이 11월 2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배움터 2층 플레이 디자인 플레이 온 전시장에서 우승을 다툰다.
트라이애슬론 또는 듀애슬론, 자전거와 함께 마라톤을 병행하는 라이더라면 런 크루들간의 즐거운 레이스를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즈위프트(ZWIFT)는 8개 러닝 클럽이 참가하는 즈위프트 런 크루 릴레이를 개최한다.

한편 즈위프트는 동대문역사박물관 DDP에 즈위프트(ZWIFT) 익스피리언스 존을 개설해 핸들링 컨트롤을 적용한 즈위프트의 새로운 맵도 경험할 수 있으며, 자전거 체험 뿐 아니라 즈위프트 런파드와 개선스포츠 러닝머신을 이용한 가상 러닝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DDP에 마련된 개선스포츠 러닝머신을 이용한 즈위프트 런.

핸들링 컨트롤을 적용한 즈위프트의 새로운 맵도 체험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zwift.com/
플레이디자인, Playon : https://www.ddp.or.kr/event/detail/1917?menuId=2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