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즈위프트 아카데미 최종 6인으로 압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글로벌 온라인 트레이닝 플랫폼인 즈위프트(Zwift)는 혁신적인 라이더 발굴을 위한 즈위프트 아카데미(Zwift Academy)를 시작해 최종 결승전에 오를 6명을 선정했다.
68,000여 라이더가 참가한 즈위프트 아카데미에서 남녀 3명씩 선발되어 프로 사이클링 팀과의 계약에 한발 가까이 다가섰다.
결승 진출자들은 12월 초에 스페인 남부로 이동해 즈위프트 상에서의 테스트는 물론 캐니언-스램 레이싱 팀과 팀 디멘션 데이터(2020년 NTT로 팀 명이 변경됨)에서 라이딩 훈련과 레이스 기술, 의사 소통, 친화력 등에 대한 평가를 받게 된다.
결승전이 끝나면 각 캠프에서 우승자를 발표하고, 우승자는 작년 우승자인 엘라 해리스(여), 마틴 라브리지(남)와 함께 각 팀에 합류한다.

팀 디멘션 데이터에서 테스트 받을 즈위프트 아카데미 참가자는 Drew Christensen(New Zealand), Mathijs Loman(The Netherlands), Campbell Pithie(New Zealand)이다.

Catherine Colyn(South Africa), Jessica Pratt(Australia), Samara Sheppard(New Zealand)는 캐니언-스램 레이싱 팀에서 훈련받는다.

한편 즈위프트는 트라이애슬론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즈위프트 아카데미 TRI 2020를 진행하고 있다. TRI 2020은 즈위프트 아카데미와 마찬가지로 워크아웃과 그룹 라이드, 레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카데미를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트라이애슬론 팀을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즈위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Zwift Academy Tri 2020 - Fast Track Your Fitness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iOQm1w_SJbc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zwift.com/
즈위프트 아카데미 TRI: https://www.zwift.com/academy/tri202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