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2020년부터 프로컨티넨탈 팀 아케아 삼식 후원
2019-11-16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2020년부터 프랑스의 프로 컨티넨탈 팀인 아케아-삼식(Arkea-Samsic)을 후원한다. 아케아-삼식 팀은 프랑스의 브르타뉴(Brittany)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은행 그룹인 아케아(Arkea)와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사 삼식(Samsic)이 후원하고 있다.

팀 아케아-삼식이 2020년부터 사용하게 될 캐니언 얼티메이트 팀 바이크.

프랑스 팀임을 알려주는 심플하고 깔끔한 그래픽 디자인을 보여준다.


캐니언의 창립자이자 CEO인 로만 아놀드(Roman Arnold)는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위대한 결과를 얻어내는 것'이라는 공통의 기준을 가지고 있는 Arkea-Samsic과의 협력이 기대되며, 와렌 바길(Warren Barguil), 나이로 퀸타나(Nairo Quintana)와 같은 뛰어난 선수들이 다가올 시즌에 보여줄 재능, 경험, 리더십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케아-삼식 팀의 단장인 엠마뉴엘 위베르(Emmanuel Hubert)는 "우리는 이미 다년의 프로 무대 경험이 있는 혁신적이고 증명된 브랜드인 캐니언과의 2년 계약에 사인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리의 선수들은 2020년을 시작하며 캐니언의 세계적인 수준인 최첨단 바이크의 수혜를 받게 되었다. 우리는 업계를 선도하는 캐니언과 함께한다는 것, 그리고 그러한 캐니언을 대표하는 팀으로서 프로 레이싱 무대에서 활약한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러우며, 기대 또한 크다. 캐니언이라는 브랜드는 레이싱 DNA를 품고 있으며, 완벽한 자전거와 기술력을 위해 꾸준히 분투하고 있다. 그들과 함께하는 것으로 우리는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 더욱 값진 결과들을 보여줄 더욱 강한 팀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체 선수 라인업과 Arkea-Samsic의 2020년 레이싱 스케쥴 등의 더 상세한 공식 정보는 2020년 1월1일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kr
팀 아케아-심식: https://www.team-arkea-samsic.f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