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뉴론 CF SLX, 경량 및 향상된 퍼포먼스로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30mm의 서스펜션의 뉴런(Neuron)은 캐니언(Canyon) MTB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인기있는 풀서스펜션 자전거 중 하나이다. 뉴런 라인업에 최상위 모델인 CF SLX 9.0 Ltd.가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향상된 퍼포먼스로 뉴런 CF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됐다.

캐니언은 40T UD 카본 섬유를 이용해 프레임의 무게를 250g 줄인 130mm 트래블의 트레일 바이크 뉴런 CF SLX를 출시한다.

뉴런 CF SLX 프레임의 무게는 2,280g으로 SL보다 250g 정도 가벼워 퍼포먼스에 집중되어 있다. 특수 40T UD 카본 섬유를 이용해 메인 프레임과 리어 삼각의 강성을 더욱 높였다.
이 공학적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캐니언 설계자는 CF SLX 프레임에 틴트 블랙(Tinted Black)으로 최소한의 색상과 클리어 도색을 통해 라이더는 탑튜브의 카본 섬유 구조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CF SLX 9.0 Ltd.는 시마노 XTR 1x12 구동계 및 브레이크, FOX Float DPS Factory Shock, FOX 34 Factory Fork 및 DT Swiss XMC1200 카본 휠을 장착해 M 사이즈 기준으로 11.7kg이다.
새로 출시된 뉴런 CF 제품군은 현재 여성을 위한 WMN 모델을 포함하여 5개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130mm의 서스펜션의 뉴런은 캐니언(Canyon) MTB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인기있는 풀서스펜션 자전거 중 하나로, SLX 모델의 발표와 함께 성능이 더욱 향상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mountain-bikes/trail-bikes/neuro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