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트래거, 겨울 라이딩을 위한 신제품 의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용부품 전문 브랜드인 본트래거(Bontrager)는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철에도 라이딩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새로운 의류와 용품을 선보였다.
소프트셸이 적용된 스피드한 로드 라이딩을 위한 벨로시스(Velocis) 시리즈 및 레그 워머 등을 살펴보자.


벨로시스 서브제로 소프트셸 사이클링 재킷

벨로시스 서브제로 소프트셸 재킷은 방풍 및 방수 기능, 그리고 보온성까지 갖춘 동계 재킷으로 영하의 날씨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레이어링이 가능하도록 약간 여유있는 핏이며, 손목과 목 칼라 부분는 부드러운 주름 소재가 적용된다. 또한,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사용하기 쉽도록 후면 포켓을 크고 신축성 있게 설계했고, 지퍼 포켓을 추가해 중요한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다.

본트래거 벨로시스 서브제로 소프트셸 사이클링 재킷
소비자가격 : 189,000원

여유있고 신축성 있는 후면 포켓

지퍼 포켓이 포함되어 중요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다.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재킷

벨로시스 서브제로 재킷보다 조금 더 따뜻한 영상의 날씨에 입을 수 있는 재킷으로 전면부에 방풍 및 방수 기능의 원단을 이용하고, 후면은 투습과 통풍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벨로시스 서브제로 소프트셸과 거의 비슷하지만, 조금 더 타이트한 핏을 제공하여 내부에 얇은 저지 또는 이너웨어를 착용하면 좋다.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재킷
소비자가격 : 169,000원

벨로시스 여성용 소프트셸 사이클링 재킷
소비자가격 : 169,000원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빕 타이츠

보온성과 방수 및 방풍 성능을 적절하게 가미한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빕 타이츠는, 영하의 날씨에서 보온성을 가지면서 15도 정도의 날씨에도 투습과 통기성으로 쾌적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발목에는 YKK 지퍼를 이용해 쉽게 입을 수 있고, 신축성이 뛰어난 실리콘 프리 빕 스트랩이 적용되었다.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아르쿠스 인폼 셰미가 사용된다.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빕 타이츠
소비자가격 : 209,000원

신축성 높은 실리콘 프리 빕 스트랩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YKK 지퍼를 이용해 쉽게 입을 수 있는 발목 설계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장갑

영하 이하의 날씨에도 손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는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장갑은, 방수성 소프트셸 원단과 200g의 신슐레이트가 적용되어 있다.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 라이닝으로 촉감이 좋고, 엄지와 검지에 터치 스크린이 가능한 소재가 적용된다.

벨로시스 소프트셸 사이클링 장갑
소비자가격 : 99,000원


써멀 사이클링 레그 워머

짧은 빕숏 또는 팬츠와 함께 입어서 따뜻한 라이딩을 만드는 레그 워머는 계절이 변하는 시기에 항상 인기기 많다. 써멀 사이클링 레그 워머는 보온이 필요한 허벅지부터 무릎과 종아리를 보호하기 위해 써멀 원단이 적용되었다.
써멀 원단은 투습성과 통기성이 좋아서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고, 내부에는 기모 원단을 이용해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써멀 사이클링 레그 워머
소비자가격 : 69,000원

허벅지 상단까지 오는 길이

뛰어난 신축성으로 발목까지 보호한다.


이 외에도 본트래거의 다양한 동계 용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트래거 동계 용품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