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튜블리스 로드 휠시스템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프리미엄 용부품 브랜드 케이덱스(CADEX)는 로드 휠시스템 시리즈 중 42/65 튜블리스 휠셋을 국내에 가장 먼저 소개하며 출시를 알렸다.

프리미엄 브랜드 케이덱스의 튜블리스 휠시스템이 국내에 공식 출시되었다.

케이덱스는 프로 선수들의 피드백과 최신 생산 기술력을 하나로 모아, 성능과 품질, 유지보수까지 균형을 맞춤 제품이다. 파격적인 카본 블레이드 스포크와 훅리스 기술, 가볍지만 높은 파워 전달력과 에어로 성능 등은 이미 프로 라이더들에 의해 테스트 되어 충분한 만족과 수많은 우승컵을 만들어냈다.

현재 국내에는 올라운드 스타일의 42 튜블리스 휠셋의 림 및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이 먼저 출시되었으며, 곧 에어로 성능을 더욱 높인 65 튜블리스 제품도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42와 65 튜블리스로 먼저 출시되는 케이덱스 로드 휠셋은 경량, 에어로, 파워전달력의 균형을 이루었다.

파격적인 카본 블레이드 스포크 및 훅리스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덱스 휠시스템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곧 이어질 리뷰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