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툴레, 프리미엄 루프박스 '벡터' 발표
2019-12-03   박창민 기자
스웨덴의 차량용 캐리어 및 수송용품 전문 브랜드 툴레(THULE)는 프리미엄 루프박스인 벡터(Vector)를 출시하며,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벡터 루프박스의 특징 뿐 아니라 툴레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함께 진행되었으며, 내년에 새롭게 발표될 테푸이(TEPUI) 루프탑 텐트도 볼 수 있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프리미엄 루프박스 툴레 벡터의 출시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툴레 벡터는 루프박스의 플래그십 모델로, 기존 엑설런스 XT를 대체하게 되며, 최신 차량의 디자인 트렌드와 잘 맞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 및 기능성에 대한 디테일이 뛰어난 편인데, 스포츠카를 보는 듯한 외관과 함께 잠금 시스템 및 내부 LED 램프 삽입 등 편의성과 안전성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특히, 리드 안쪽을 흰색으로 마감하여 LED 램프가 켜졌을 때 더욱 밝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기존 툴레 루프박스의 경우는 한정판에만 적용된 색상 선택이어서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LED 램프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박스 내부를 확인할 때 사용할 수도 있다.

벡터의 바닥은 부드러운 펠트로 마감되어 내부에 보관한 제품의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레일에 고정하는 잠금 레버에 별도 레일을 설치해 장착 시 편리하다. 또한 레버에는 토크 기능이 내장되어 오버 토크로 인한 고장을 예방할 수 있다.

참가들에게 벡터의 특징을 소개 중인 강성구 대리

나눅스네트웍스의 김찬호 차장은 툴레의 역사 및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벡터는 마치 스포츠카를 보는 듯한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3가지로 출시되어, 차량 및 용도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좌우 방향에 슬라이딩 개폐장치와 손잡이가 설계되어 있다.

루프 랙 고정 부분. 잠금 다이얼에는 토크 기능이 삽입되어 오버토크를 예방할 수 있다.

리드를 열면 내부의 LED 램프가 켜지고, 상단이 흰색으로 마감되어 더욱 밝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바닥은 부드러운 펠트로 마감되어 보관 제품의 손상을 줄여준다.

강화된 관절 구조

한켠에는 새롭게 출시된 툴레의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볼 수 있었다.

툴레 벡터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Vd4pl6a712A


툴레 벡터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5종 패키지 선물 증정

툴레는 '벡터'의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툴레 서브테라 파워셔틀 파우치, 툴레 X 스탠리 텀블러, 툴레 3단 우산, 툴레 주차 번호판, 열쇠고리 등의 기념품 5종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툴레 파워셔틀 파우치, 툴레 X 스탠리 텀블러, 툴레 우산 등 5종 패키지를 벡터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툴레는 벡터 발표에 이어, 얼마 전 툴레와 합병한 루프탑 텐트 전문 브랜드 테푸이(TEPUI)를 소개했다.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루프탑 텐트는, 텐트 설치에 최소한의 시간을 쓰면서도 쾌적한 텐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소개된 테푸이의 소프트쉘 텐트인 오타나(Autana)는 높이 조절이 쉬운 사다리와 3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2명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도다. 기본적으로 쿠션이 좋은 매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잠자리가 편안하다.
루프탑 텐트는 설치가 단순하면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모기의 공격에서 조금 더 자유롭고, 바닥 상황에 대해서 고민할 필요가 없다는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툴레와 합병한 루프탑 텐트 전문 브랜드 테푸이가 내년에 공식으로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높이 조절이 쉬운 튼튼한 사다리

쿠션이 좋은 매트 기본 포함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tlkor.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