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슈퍼칼리버, 프로젝트원 커스텀 주문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XC 레이스의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한 트렉(TREK) 슈퍼칼리버(Supercalibe)의 프로젝트원(Projcect One) 커스텀 주문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슈퍼칼리버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한 리어샥 시스템 '아이소스트럿'을 통해 업힐에서 단단하고 다운힐에서 부드러운 경량 풀서스펜션 XC 레이스 머신으로 탄생되었다. 이번 시즌에 크게 주목을 받으며 출시된 슈퍼칼리버가 오늘부터 프로젝트원에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트렉 슈퍼칼리버가 프로젝트원 커스텀 주문에 새롭게 추가되었다.

'아이소스트럿'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리어샥을 설계하며 XC 레이스의 전환점을 알린 슈퍼칼리버

트렉의 프로젝트원은 자신이 원하는 컬러 및 테마 색상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부품 스펙을 변경하여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완성차 구매 후 불필요한 부품교환에 따른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번 슈퍼칼리버 프로젝트원은 아이콘(ICON) 테마까지 모두 포함되어 출시되었기 때문에, 플래그십 성능과 함께 최상의 페인팅까지 선택할 수 있게 된다.
프로젝트원은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고른 후, 가까운 트렉 전문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슈퍼칼리버 9.9와 9.8 그리고 기본 그룹셋을 선택하여 시작한다.
* 프로젝트원 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의 자전거 모델명을 선택하면 모델 선택이 가능하다.

솔리드로고, 풀페이드, 피니시라인 등 기본 색상의 경우는 바탕과 로고 등의 컬러를 선택 가능하다.

아이콘(ICON) 테마도 함께 출시되었기 때문에 블랙골드, 브러시드 리퀴드 메탈, 프리즈매틱 펄, 리플립티브, 몰튼 마블, 코스모스 등의 테마를 선택할 수 있다.

하단의 아이콘 테마를 선택하면 그 페인팅이 적용된 모델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정말 자신만의 고유함을 간직하고 싶다면, 탑튜브 위에 글씨를 넣을 수도 있다.

휠셋, 그룹셋 뿐 아니라, 세부적인 스펙들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완성차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프로젝트원의 또다른 장점이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 슈퍼칼리버 프로젝트원 : https://projectone.trekbikes.com/kr/ko#model/supercaliber99ax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