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윈터챌린지, 200km 라이딩에 도전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인증중고거래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는 서울에서 이화령 정상까지 200km의 라이딩에 도전하는 '윈터챌린지'를 오는 12월 28일에 진행한다.



추운 겨울에도 자전거를 탈 수 있다는 경험과 의지를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윈터챌린지'는 한계에 도전하고 싶은 라이더들을 위해 계획되었다.
이번 챌린지는 라이딩 중 아무런 서포트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스스로의 능력으로 보급 및 정비, 식사 등을 해결해야 하는 어려운 도전이 될 수 있다.

출발은 12월 28일(토) 오전 7시에 라이트브라더스 서빙고 베이스캠프에서 시작하며, 완주에 성공한 라이더에게는 윈터챌린지 인증서를 증정한다. 참가 신청비용은 2만원이지만 도전에 성공할 경우 환불하는 방식으로, 도전에 대한 결심을 독려하기 위해 사용된다.
참가자들은 신청한 순간부터 12월 31일까지 '카페 Sweat Life'에서 커피 1일 1인 1회 무료로 제공되며, 참가 스티커와 라이트브라더스 머그컵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챌린지는 겨울과 200km라는 극한의 설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도중에 서포트가 따로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경험을 가진 라이더의 경우 참가를 권장한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product/XSQ7XX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