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헬멧, 30일 환불 보장 및 파손 시 3년 50% 보상한다.
2020-01-03   바이크매거진
레이저(LAZER) 헬멧의 공식유통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레이저 헬멧 구매 후 30일 이내 100% 환불 보장 및 3년 이내 파손 시 50%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구매 후 3년 이내, 사고 파손 시 50% 보상 판매

라이딩 중 사고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헬멧은, 사고가 날 경우 충격을 흡수하며 파손되기 쉽다. 레이저는 이와같이 라이딩 사고로 인해 헬멧이 파손될 경우, 구매 시점으로 3년 이내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새로운 헬멧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대상은 지난 2019년 3월 8일 이후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대리점을 통해 유통된 레이저 헬멧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며, 파손된 헬멧과 동일한 제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파손된 제품이 더 이상 유통되지 않을 경우에는 가장 비슷한 최신 헬멧 모델로 선정되며, 동일한 색상의 재고여부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대체될 수 있다.

레이저는 구매 후 3년 이내 사고 파손 시, 50%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구매 후 30일 이내, 100% 환불 보장

헬멧은 구매 후에 라이딩을 하면서 실제 착용에 따른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레이저는 이와같은 라이더들이 자신에게 잘 맞는 헬멧을 선택할 수 있도록 30일 이내에 100%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2020년 1월부터 시행한다.
이 프로그램 또한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대리점을 통해 실행되며, "30일 환불 프로그램"으로 명시된 제품에 한한다. 이와같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처로부터 구매영수증을 발급 받아 증명하여야 하며, 별도의 운송요금 발생 시 소비자가 부담해야 한다.

환불 보상 제도는 1인당 최대 3회까지 가능하며, 외부 영향에 의해 손상된 제품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구매 후 30일 이내, 100% 환불 보장 프로그램으로 나에게 잘 맞는 레이저 헬멧을 찾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공식 대리점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