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쏘, 라이트브라더스에서 2020 모델 발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이탈리아 로드바이크 브랜드 바쏘(BASSO)는 지난 1월 8일(수) 라이트브라더스에서 2020년 신제품 모델의 발표를 진행하였다. 이번 시즌은 오팔 화이트와 같은 신비한 색상과 금속성의 느낌을 갖는 새로운 컬러가 다수 출시되었으며, 플래그십 모델인 디아만테(Diamante) SV와 디아만테를 포함해 그래블 바이크 팔타(Palta)와 보급형 벤타(Venta) 등의 모델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탈리아 로드바이크 브랜드 바쏘의 브랜드 및 2020년 모델을 소개한 발표회가 지난 1월 8일 라이트브라더스에서 진행되었다.


바쏘의 경우는 프레임셋의 형태가 약 4년의 주기로 완전히 변경되는 편이며, 매년 새로운 색상과 스페셜 컬러가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쏘의 페인팅은 F1 레이스카에 적용되는 수준으로 완성도가 높으며, 뛰어난 컬러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바쏘의 디자인은 기본 색상 + 추가 색상을 이용하여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보통이며, 거기에 추가 포인트 색상이 포함된 퍼플레이블 모델도 이날 행사에 전시되었다.

바쏘의 공식 유통을 담당하는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의 문인영 대리는 "이탈리아 브랜드라고 말하는 자전거 브랜드는 많지만, 모든 생산과 마감까지 이탈리아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브랜드로는 바쏘 외에 거의 없습니다. 창업자인 알치데 바쏘 대표가 여전히 생산공정에 투입되어 자신의 철학을 지키는 브랜드로, '이탈리아 퍼포먼스 로드바이크'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브랜드에 대해 소개했다.

행사가 진행된 라이트브라더스는 오는 2월 4일까지 바쏘 완성차를 주문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바쏘와 최상급 컴포넌트를 조합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2020년 바쏘의 새로운 컬러를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며 라이트브라더스의 이승현 매니저는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했다.

"바쏘는 카본 프레임의 생산부터 마감까지 모두 이탈리아에서 진행되는 진정한 이탈리아 퍼포먼스 브랜드입니다"라며 브랜드 소개를 진행한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의 문인영 대리

라이트브라더스의 이승현 매니저는 이번 발표에 이어 오는 2월 4일까지 바쏘 완성차 조립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바쏘 디아만테는 독창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퍼포먼스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시즌 발표와 함께 크게 주목을 받은 디아만테 오팔 화이트 색상.
보석 오팔(opal)처럼 투명하지만 빛의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변하는 매력을 갖추었다.

여전히 높은 인기로 이번 시즌까지 연장되는 루빈 레드 색상의 디아만테

일반적으로 2가지 색상을 사용하는 바쏘는 포인트 색상을 추가한 퍼플레이블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디아만테 SV에 금속 느낌의 컬러가 많이 적용되었다.
다이아몬드 실버 색상.

그래블 바이크로 지난해 출시한 팔타

바쏘의 팔타는 공격적이면서 스피드 퍼포먼스를 갖춘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생산 품질과 기술력, 하지만 보급형 모델로 출시된 벤타(Venta)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라이트브라더스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발표회를 마무리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bassobikes.co.kr/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바쏘 : https://www.bassobik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