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프렌다 헬멧, 새로운 색상 출시
2020-02-14   바이크매거진
지난 해 나눅스네트웍스에서 런칭한 카머(Karmor) 어반 헬멧 프렌다(Prenda)의 새로운 색상인 화이트와 블랙이 새롭게 출시된다.

어반 라이딩 및 퍼스널 모빌리티에 어울리는 카머 프렌다 헬멧의 새로운 색상이 출시되었다.

블랙과 화이트의 새로운 프렌다는 오는 3월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측면의 보호력을 높인 쇽 프로텍션과 착용감을 높여주는 하이브리드 리텐션 시스템이 적용된다.

카머 프렌다는 어디든지(Universal) 유니크(Unique)한 디자인으로 당신(U, You)과 함께 한다는 컨셉의 'U로드' 헬멧으로, 특정 장르에 얶매이지 않고, 자전거 출퇴근 및 주말 라이딩부터 전동 킥보드와 퍼스널 모빌리티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특히, 낙차 사고 시 주로 발생하는 측면 충돌로부터 보호하고자 쇽 프로텍션(Shock Protection) 시스템을 삽입하여, 2중으로 충격 흡수를 할 수 있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완벽한 핏을 위해 하이브리드 리텐션 시스템(Hybrid Retension System)을 도입, 미세하게 조절되어 후두부를 감싸도록 하였다.

프렌다 헬멧의 새로운 색상인 화이트와 블랙은 오는 3월에 출시할 예정이며, 카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 https://kr.karmor-sports.com/PRENDA
대리점 : https://kr.karmor-sports.com/sho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