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스 헬멧 에어브레이커/게임체인저 신규 색상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부스(ABUS)는 인기 헬멧 시리즈인 에어브레이커(AirBreaker)와 게임체인저(GameChanger)의 2020 새로운 색상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아부스의 인기 헬멧 시리즈인 에어브레이커와 게임체인저의 신규 색상 8종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지난 2017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아부스의 에어로 헬멧 게임체인저는 유닉크한 디자인 뿐 아니라 뛰어난 에어로 성능까지 인정을 받으며, 프로 라이더들부터 동호인까지 큰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매년 새롭게 출시하는 감각적인 색상 또한 그 인기를 이어가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그리고, 지난 해 출시한 아부스 에어브레이커는 뛰어난 에어로 성능 뿐 아니라 200g의 초경량 무게와 높은 통풍성까지 탑재하여 가장 다재다능한 헬멧으로 주목을 받았다.

아부스의 대표적인 레이스 헬멧으로 인정을 받은 에어브레이커와 게임체인저의 2020년 새로운 색상 8종(에어브레이커 4종, 게임체인저 4종)이 국내에 공식 출시되었으며,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는 기존과 동일한 37만원(에어브레이커), 33만원(게임체인저)이다.

아부스 에어브레이커 블랙/골드

아부스 에어브레이커 오팔그린

아부스 에어브레이커 다크그레이

아부스 에어브레이커 플립플랍

아부스 게임체인저 블랙/골드

아부스 게임체인저 오팔그린

아부스 게임체인저 다크그레이

아부스 게임체인저 블랙/레드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www.abuskorea.kr/
아부스 : https://www.abu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