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패브릭(Fabric) 전국 특약점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라이더에게 필요한 다양하고 품질 좋은 사이클링 제품을 개발하는 패브릭(Fabric)의 특약점을 모집한다.
패브릭(Fabric)은 안장, 그립, 휴대용 멀티툴, 펌프 등 라이더의 편의를 위한 사이클링 용부품을 개발하며, 그 스타일과 성능으로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산바다스포츠는 패브릭 전국 특약점을 모집한다.


패브릭(Fabric)의 대표 제품인 안장의 경우 라이더들의 다양한 성향과 포지션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그 라인업을 세분화 하였다.
플랫(flat), 쉘로우(shallow), 라디우스(radius) 등 세가지 프로파일로 나눠진 안장은, 폼을 안장 베이스에 직접 붙이는 제작과정을 통해 보다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패브릭의 대표 안장은 스쿱(Scoop)과 라인(Line)이 있다.
또한 케이지리스(CAGELESS) 물통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면서 라이더의 요구와 필요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패브릭은 안장 외에도 라이트, 펌프, 툴, 바테입, 그립, 안장 가방 등의 액세서리도 개발하고 있다.




패브릭(Fabric) 특약점 모집에 관심 있는 대리점은 아래의 '특약점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고, 신청서를 작성한 대리점에 한하여 개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
패브릭(Fabric) 사이클링 코리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abric_kr/
특약점 신청서 작성하기: https://forms.gle/jZW71f5SfNreoCvA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