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초경량 고성능으로 진화된 얼티메이트 CF EVO 2020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의 얼티메이트(Ultimate)는 프로 펠로톤을 이끌어온 성공적인 정통 레이스 바이크로 두 번의 월드 챔피언십과 세 번의 그랜드 투어에서 우승자를 배출했다.
캐니언(CANYON)은 어떤 환경에서도 로드 레이스에 집중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Ultimate) CF EVO 모델의 2020년형 신모델을 발표했다. 새로운 2020년형 얼티메이트 CF EVO 모델은 림과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이 동시에 출시된다

캐니언은 업그레이드 된 2020년 얼티메이트 CF EVO를 발표했다.
얼티메이트 CF EVO 10.0 SL는 림 브레이크(9,499,000원)와 디스크 브레이크(9,749,000원)가 출시된다.


캐니언은 얼티메이트 CF EVO가 얼티메이트 SLX보다 더 가벼운 프레임, 강화된 강도와 강성, 규정 준수 및 사용범위 면에서도 어떤 타협 없이 모든 것들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최상급의 카본 재료를 사용했고, 그를 위해 일본 국방부의 특별 허가를 받기도 했다. 얼티메이트 CF EVO는 기술진의 경험과 전문성, 특수한 카본 적층 구조로 림 브레이크 프레임(665g) + 포크(270g), 디스크 브레이크 프레임(675g) + 포크(285g)라는 무게를 실현했다.

거기에 깔끔한 외관, 내장형 쿼크(Quarq) 파워미터와 SRAM Red AXS 무선 구동계 그룹셋, 한정판 DT Swiss 휠, Fibula 림 브레이크 등 Ultimate CF Evo에 걸맞는 최상급의 컴포넌트로 구성되어 있다.

얼티메이트 CF EVO는 프레임 무게를 줄이면서 카본 본연의 자태를 보여주기 위해 마감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림 브레이크 모델의 프레임셋 무게는 프레임(665g) + 포크(270g)의 935g이다.

디스크 브레이크 프레임셋 무게는 프레임(675g) + 포크(285g)의 960g이다.

얼티메이트 CF EVO 10.0 SL은 쿼크(Quarq) 파워미터와 SRAM RED AXS 무선 구동계 그룹셋 등 최상급 부품이 적용된다.

무게와 강성, 편의성의 균형을 위한 일체형 콕핏.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