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위프트 CAM KZR 레이스 시즌 17을 시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즈위프트 코리아(ZWIFT)는 국내 대표적인 즈위프트 커뮤니티 KOREAN ZWIFT RIDERS(KZR)와 함께 하는 CAT & MOUSE KZR Chase Race(이하 CAM KZR 레이스)의 17번째 시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CAM KZR 레이스는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엔업(ENUP)이 후원하며, 레이스 중 추첨을 통해 엔업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CAM KZR 레이스에서는 크림서울이 디자인 한 KZR 저지를 착용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오늘(2월 26일) 시범레이스가 오후 8시 20분에 시작되며, 오는 3월 4일(수)부터 4월 1일(수)까지 총 4회의 정규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CAM KZR 레이스는 FTP를 기준으로 그룹을 나누어 조별 레이스를 펼치는 방법으로 운영된다. 즈위프트 CAM 해설을 담당하는 이상일 씨가 매 레이스마다 해설 및 운영을 지원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경품의 추첨도 진행한다.
자세한 참가 및 운영 방법은 이상일 씨의 블로그(MC 너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방법 보기 : https://blog.naver.com/bsfly/221822729038

시범레이스 참여하기 : https://www.zwift.com/events/view/346405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