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엘리먼트 볼트, 스텔스 색상 출시 및 전기자전거 연동
2020-03-11   바이크매거진
최근 크게 인기를 얻으며 많은 라이더들에게 선택받고 있는 와후(WAHOO) 엘리먼트 볼트(ELEMNT BOLT) 사이클링 컴퓨터에 스텔스 색상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스텔스 색상은 프로 라이더들과 와후 엘리먼트 유저들에게 가장 좋은 피드백을 받은 블랙 색상을 기반으로 하여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공기역학적인 설계와 함께 자연스럽게 자전거와 매칭되는 사이클링 컴퓨터를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적합하다.
엘리먼트 볼트 스텔스 모델은 32만원으로 기존과 동일한 가격이며, 오는 3월 말에서 4월 중순에 국내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프로 라이더들과 유저들에게 가장 좋은 피드백을 받은 블랙 색상을 기반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와후 엘리먼트 볼트 스텔스 색상이 출시된다.
소비자가격 : 32만원 (3~4월 국내 공식 출시 예정)

또한, 이번에 펌웨어가 업그레이드 되며, 모든 엘리먼트 사이클링 컴퓨터에 ANT+ LEV(Light Electric Vehicle) 전기자전거의 주요 데이터 연동이 가능해졌고, 자이언트(GIANT)와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의 일부 모델과 연동되어 사용할 수 있다.
연동이 된 전기자전거는 와후 엘리먼트를 통해 주행 가능 거리(Range), 배터리 상황, 현재 지원 모드 등의 데이터를 볼 수 있게 된다.

와후 프로덕트 매니저인 메간 파워스(Megan Powers)는 "더 많은 라이더들이 출퇴근을 쉽게 그리고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겁게 하기 위해 전기자전거를 선택하면서, 엘리먼트 GPS 컴퓨터가 업데이트를 통해 그 라이더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엘리먼트 GPS 컴퓨터와 호환되는 센서들의 수를 확대해 나가는 최신 단계이며, 더 많은 자전거 이용자들이 동급 최고의 사이클링 컴퓨터를 활용하도록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자이언트와 스페셜라이즈드 등 전기자전거와의 연동이 가능해진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다.

와후 엘리먼트를 통한 전기자전거의 다양한 정보를 라이딩 중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서도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와후 엘리먼트 사이클링 컴퓨터는 전국 전문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대리점을 확인할 수 있다.
와후 대리점 : http://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gubun%5B%5D=WSS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