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와후 키커 헤드윈드 판매 시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트레이닝의 상태에 따라 풍량을 자동 조절하는 와후(Wahoo)의 키커 헤드윈드(Kickr Headwin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커 헤드윈드는 인도어 트레이닝을 위한 최초의 스마트 팬으로서 와후의 스마트 트레이닝 에코 시스템(트레이너와 센서)과 호환되며,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 트레이너와 페어링이 가능하다.

헤드윈드는 트레이너와 심박 센서 또는 속도 센서를 연결하여 바람(최대 48km/h)을 자동으로 발생시켜 현실감을 높여주면서 열기를 식혀줘 트레이닝 몰입에 도움을 준다. 바람세기는 4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키커 데스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헤드윈드 국내 소비자가격은 35만원이며, 3월 31일부터 각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고된다.

*와후 특약점: 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gubun%5B%5D=WSS

나눅스네트웍스는 3월 31일부터 와후 키커 헤드윈드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헤드윈드는 수동으로 4 단계 바람 조절이 가능하며, 트레이너, 심박 모니터, 속도센서 그리고 트레이닝 소프트웨어와 연동하여 바람(최대 48km/h)이 자동으로 공급되어 현실감을 높여준다.
키커 데스크와 호환되고, 원하는 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바퀴가 내장되어 있다.

와후 스마트 트레이닝 에코 시스템과의 연동은 물론 타 브랜드 스마트 트레이너와도 페어링이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