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신제품 벨리언트 & 브리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머(Karmor) 헬멧이 퍼포먼스 사이클링을 지향하는 라이더와 안전 및 스타일을 중시하는 라이더를 위한 제품으로 벨리언트(Veliant)와 브리오(Breeo) 헬멧을 각각 출시했다. 이는 피엔자와 프렌다 헬멧에 이은 2세대 라인업으로 더욱 향상된 성능과 착용감, 그리고 디자인을 기대할 수 있다.

벨리언트는 상단과 좌우측에 충격 흡수 소재를 삽입하면서 프레임의 구조 변화를 통해 내구성을 확보, 넓은 통풍구 설계와 가벼운 무게까지 실현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보여진다.
이볼브 3D 핏 설계를 통해 평균적인 한국인의 두상에 잘 맞는 형태를 설계해 보다 편안한 착용성을 제공하며, 보아 다이얼 피팅 시스템과 새로운 케이블의 조합으로 가벼운 터치감, 미세한 조절성능 등을 기대할 수 있다. 

더욱 향상된 핏과 안전, 그리고 가벼워진 무게로 퍼포먼스 라이딩에 적합한 벨리언트

통풍구 : 10개
무게 : 260g (S/M 사이즈)
사이즈 : S/M, L
색상 : 오로라, 매트 블랙, 화이트, 블랙/티타늄 실버
소비자가격 : 290,000원 (4월 말 출시 예정)



브리즈(breeze, 바람)와 브리오(brio, 활기)의 합성어로 이뤄진 브리오(Breeo)는, 삶의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도심에서 가볍게 라이딩을 즐기면서 스타일도 끌어 올리고 싶은 라이더를 위한 스포츠 헬멧이다.
투톤 컬러의 매치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이중 쉘 구조로 안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며, 원활한 통풍 시스템은 한 여름에도 페달을 멈추지 않게 돕는다.

도심 속 라이딩을 즐기도록 개발된 스포츠 헬멧 브리오

통풍구 : 21개
무게 : 240g (S/M 사이즈)
사이즈 : S/M, L
색상 : 라이트 블루/블랙, 매트 블랙, 레드/블랙, 화이트/블랙, 화이트
소비자가격 : 95,000원 (4월 말 출시 예정)



출시 기념 이벤트로 선물 대기중 '아이엠카머'

카머는 벨리언트와 브리오 헬멧의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카머 인스타그램(@karmor_helmet)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글에 '좋아요' 누르고, 자신이 좋아하는 라이딩 코스에서 카머 헬멧과 함께 라이딩 중인 모습을 사진에 담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 4가지(#karmor #IamKarmor #카머 #아이엠카머)와 카머 헬멧의 좋은 점을 함께 소개하면 된다. 

사은품으로 툴레 라운드트립 더플백과 툴레 파워셔틀 미니 파우치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카머 인스타그램(@karmor_helmet)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리언트와 브리오 헬멧의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라이딩 코스에서 카머 헬멧과 함께 라이딩 중인 모습과 필수 해시태그, 카머 헬멧의 좋은 점을 담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헬멧 대리점 찾기 : https://kr.karmor-sports.com/shop
카머 헬멧 : https://kr.karmor-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