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8~09/01
써플레스트, 칸첼라라 리미티드 에디션 슈즈 출시
2020-03-30   바이크매거진
스위스의 사이클링 슈즈 브랜드 써플레스트(Suplest)는 스위스의 대표적인 라이더인 파비안 칸첼라라(Fabian Cancellara) 선수를 기념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슈즈를 출시했다.

파비안 칸첼라라 선수를 기념해 제작된 써플레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슈즈

파비안 칸첼라라 선수는 투르 드 프랑스를 포함한 그랜드투어에서 스테이지 우승, 파리-루베를 포함한 스프링클래식의 다수 우승, 그리고 올림픽과 월드챔피언십의 우승 등을 차지한 전설적인 스위스 라이더이다.
써플레스트는 칸첼라라 선수의 고향인 스위스 베른에 기반을 둔 기업으로, 그와 함께 제품 개발과 마케팅 등 협력관계를 이어왔다.

그랜드투어, 월드챔피언십, 올림픽, 스프링클래식 등 다양한 대회에서 수많은 우승컵을 차지하며 스위스의 전설적인 라이더가 된 파비안 칸첼라라.
은퇴 후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며 레전드의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파리-루베 3회, 투어 오브 플랜더스 3회, 밀란-산레모 1회 우승 등 스프링클래식에서 독보적인 기록을 만들었다.

이번 칸첼라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써플레스트 2020 신제품으로 EDGE+ ROAD PRO(엣지 플러스 로드 프로)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칸첼라라 선수가 획득한 수많은 메달을 상징하듯 골드 컬러로 장식되었다.
그리고, 그의 전설적인 기록을 기리기 위한 숫자인 146,4 그리고 2,3,3,1이 각인되었는데, 이는 포디엄에 오른 146회, 월드챔피언십 독주 우승 4회, 2번의 올림픽 금메달, 파리-루베 3회 우승, 투어 오브 플랜더스 3회 우승, 그리고 밀란-산레모 1회 우승을 의미한다.

써플레스트 칸첼라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세계 250 켤레 한정판으로 생산되었으며, 국내 공식 유통사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그 중 20 켤레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써플레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2만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