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 뷰카 시프트 AXS 90, 에어로바에 전동시스템이 연결되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짚(ZIPP)은 새로운 에어로 익스텐션 뷰카 시프트 AXS(VUKA Shift AXS) 90을 출시하며, AXS 시스템에 바로 연동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으로 선보였다.

뷰카 에어로 익스텐션에 내장되어, 스램 AXS 시스템에 바로 연동되는 장비를 갖춘 '뷰카 시프트 AXS'

이 시스템은 스램의 eTAP AXS 변속을 사용하는 라이더들이 블립박스의 설치없이 바로 뷰카 에어로 익스텐션을 이용해 변속 버튼을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 복잡해지는 에어로 콕핏을 조금 더 심플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뷰카 에보(Vuka Evo)와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현재 에어로바 중 90% 이상의 제품과 호환되어 사용할 수 있다.
스램 eTAP AXS 사용자들은 효율적으로 에어로 익스텐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뷰카 시프트 AXS는 내부에 스램 AXS 연동 장비가 내장되어 있다.

블립박스 없이 시프트 버튼을 연결할 수 있게 된다.

멀티클릭스 등의 추가 버튼도 장착 가능

시중에 출시되는 90% 이상의 에어로 핸들바와 호환되는 규격으로 높은 호환성을 가졌다.

통합 설계된 사이클링 컴퓨터 마운트(와후, 가민, 브라이튼 등 호환)


짚은 뷰카 시프트 AXS 90 출시와 함께, 에어로 핸들바 시리즈로 뷰카 에어로(VUKA AERO), 뷰카 알루미나 베이스바(VUKA Alumina Base Bar), 뷰카 카본 익스텐션(22.2), 뷰카 알루미나 익스텐션, 뷰카 클립 알루미나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확충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호환성과 피팅 조절이 쉬운 짚 뷰카 에어로.
중앙 캡 안에 스램 블립박스를 넣을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에어로 성능이 향상되었다.

뷰카 알루미나 베이스바
6066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에어로 핸들바로, 알루미늄의 고급 가공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에어로 성능과 핏 조절, 호환성을 가능하게 했다.

뷰카 카본 익스텐션(22.2)
짚의 뷰카 클립, 뷰카 에어로를 포함해 모든 22.2 시스템에 호환되는 익스텐션 바. 인터널 케이블이 가능하며, 각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뷰카 알루미나 익스텐션
향상된 에어로 성능을 구현한 알루미늄 익스텐션 바로, 180g 이하의 가벼운 무게와 인터널 케이블이 가능하다.

뷰카 클립 알루미나
대부분의 익스텐션 바와 호환되며, 아래 또는 위 방향으로 장착이 가능하다.

5, 10, 25, 50mm 등의 스페이서를 선택할 수 있어서, 핏 조절에 용이하다.


관련 웹사이트
지엘엔코 : https://www.glnco.co.kr
짚 : https://www.zipp.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