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8~09/01
09/10~09/13
따로 또 같이 사용하는 핸들바 가방, 토픽 바로더
2020-04-08   정혜인 기자

토픽(Topeak)이 최근 크로스백 디자인의 새로운 핸들바백, 바로더(Barloader)를 출시했다.

바로더는 토픽의 자전거여행 가방인 로더(Loader) 라인업의 하나다. 핸들바에 장착하는 건 기본, 침낭이나 여분의 의류, 캠핑 장비 등을 보관하기에 좋은 프론트 로더가 장착된 곳 위에 추가로 고정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자전거를 두고 이동시 언제든지 간편하게 탈착을 반복하며 이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됐다.

그래서 스트랩이 다중 구조다. 핸들바에 직접 고정시킬 수 있는 스트랩과 프론트 로더에 고정하는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상단 고리에 어깨끈을 연결하면 크로스백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여행 가방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방수/방진 소재와 심리스 테잎으로 물과 먼지로부터 보호하며 롤업 개폐 방식을 적용했다.
내부에는 분리가능한 폼 타입의 이너포켓이 들어있다. 3개의 포켓이 설계되어 내용물을 구분하여 보관하기에 좋다.

토픽의 새로운 핸들바백, 바로더

소비자가격 : 75,000원


핸들바에 직접 장착하거나, 침낭이나 여분의 의류, 캠핑 장비 등을 보관하기에 좋은 프론트 로더 위에 추가로 고정시킬 수도 있는 시스템이다.


프론트 로더에 장착하는 스트랩

핸들바에 장착할 수 있는 스트랩


방수 소재와 심테잎으로 물과 먼지에 대응한다.

롤업 타입의 개폐 방식

내부에는 폼 타입의 이너 포켓이 있다.

내용물을 구분하여 보관 가능하다.

어깨끈이 있어서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하다.


토픽, 바로더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R9ouf75wpa4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