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8~09/01
산바다스포츠, 브롬톤 2020 프론트백 메트로와 버로우 출시
2020-04-09   바이크매거진
영국의 폴딩 미니벨로 브롬톤(BROMPTON)의 국내 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2020년 새로운 프론트백 라인업인 메트로(Metro)와 버로우(Borough)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롬톤은 메트로와 버로우의 개발을 위해 국내 시장조사까지 진행했으며, 라이딩의 자유도를 높여주는 데 집중했다.
브롬톤의 메트로와 버로우는 기존 가방의 왁스처리된 면소재가 아닌 PU 코팅된 500D/1000D 코듀라 나일론 브로큰 트윌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고무처리된 손잡이로 브롬톤의 모든 핸들바 타입과 호환된다.

산바다스포츠는 호환성과 내구성, 편의성을 높인 2020 브롬톤 메트로와 바로우 프론트백을 출시한다.


메트로 메신저 L in Black 

메트로 메신저는 도심 커뮤팅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노트북, 귀중품, 물통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공간이 있고, 내부 수납공간으로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듀라 사의 원단으로 내구성을 높이면서 레인커버로 방수 능력을 갖췄다.
후면의 더블 포켓은 물통과 레인커버 수납에 특화되어 있다.

브롬톤 메트로 메신저백
크기: 40 (W) x 30 (H) x 15 (D)cm, 용량 23리터
소비자가격: 203,000원

23리터 용량에 노트북, 귀중품, 물통, 장갑, 핸드폰 등을 구분해서 수납할 공간이 내외부에 분리되어 있다.

2개의 후면 포켓은 물통과 레인커버 수납에 특화되어 있다.

모던한 스타일로 도심 커뮤팅에 잘 어울리는 메트로 메신저백.



버로우 롤 탑 L & 바스켓 백 in Dark Grey

주말 투어링이나 가벼운 라이딩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버로우 백은 용량이나 클로저 시스템에 따라 구분된다.
롤 탑 백은 롤 탑 클로저로 28리터 수납용량으로 대용량을 원하는 브롬톤 유저에게 안성맞춤이다. 외부 스트랩을 이용하면 헬멧이나 점퍼 등을 추가로 수납할 수 있고, 후면에 더블 포켓이 있다.
바스켓 백은 스트랩으로 입구를 여닫을 수 있는 간단한 클로저 시스템으로 용량은 23리터이다. 적당한 크기와 빠른 수납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알맞다.

버로우 롤 탑
크기: 40 (W) x 30 (H) x 20 (D) cm, 용량 28리터
소비작가격: 203,000원

롤 탑 방식으로 수납 용량을 많은 것이 장점이다.

외부 스트랩으로 헬멧이나 점퍼 등의 부피가 큰 짐을 추가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후면에 2개의 포켓이 있고, 스냅 버튼의 높이는 내용물에 맞춰 2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대용량 수납 공간이 필요한 브롬톤 유저를 위한 버로우 롤 탑.


버로우 바스켓 백
크기: 40 (W) x 30 (H) x 20(D) cm, 용량 23리터
소비자가격: 111,000원

바스켓 백은 바스켓처럼 입구를 열어 놓거나 닫아서 사용할 수 있다.

후면에 있는 스트랩을 조이면 가방 입구가 닫힌다.

후면 포켓이나 외부 수납 공간이 없지만 헬멧이나 열쇠고리 등을 걸 수 있는 루프가 있다.

심플한 러기지 백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안성맞춤인 버로우 바스켓 백.


브롬톤 전문 대리점 리스트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front/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