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 워런티 프로그램으로 품질에 대한 자신감 내비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엔비(ENVE)는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라이더에게 평생 사고 보증과 5년 기한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수입처인 산바다스포츠는 엔비의 워런티 정책을 국내에서도 그대로 진행한다.

엔비(ENVE)는 평생 사고 보증과 5년 기한 워런티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엔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은 산바다스포츠에 정품등록을 마치고, 영수증을 보관한 1차 구매자에 한해 제공되며, 제품 수명이 다하거나 고의 훼손, 매뉴얼 미준수, 단순 스크래치, 비공식 유통채널 구입 등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 품질보증 정책은 제조사 정책에 따라 예고없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 인건비, 운송료는 엔비의 보증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문제가 생긴 품목 이외의 추가 부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비용이 별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보증 범위가 개별 공지 없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먼저 평생 사고 보증 프로그램(Lifetime Incident Protection Program)은 산바다스포츠에서 유통된 제품의 1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용하며, 라이딩 사고나 이동 중의 파손 등에 대해 제품을 교환해준다. 대신 공임, 운송에 대한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한다. 다만 제품 수명이 다하거나 고의 훼손, 매뉴얼 미준수, 단순 스크래치, 비공식 유통채널 구입 등은 보증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그리고 엔비에서 생산한 부품에서 제조상 결함이 발견된 경우에 구매일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않은 1차 구매자(5-YEAR LIMITED WARRANTY)에게 워런티가 적용된다. 5년 워런티도 제품 수명이 다하거나 타사 브랜드 부품(허브, 스포크), 소모성 부품, 고의 훼손, 매뉴얼 미준수, 단순 스크래치, 비공식 채널 구매 제품 등은 워런티를 받을 수 없다. 해외 직구나 이전 수입처에서 유통된 제품도 포함된다.

엔비의 보증 프로그램은 산바다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front/support/noti_list.php?Idx=554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