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임포츠, 2020년 새로운 컬러의 룩 795 블레이드 RS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동진임포츠는 룩사이클(LOOK)의 에어로바이크 795 블레이드(Blade) RS의 2020년 새로운 컬러의 프레임셋을 출시한다.
795 블레이드 RS는 독자적인 설계의 시트스테이(Smooth Sword Seatstays)로 에어로바이크가 가지는 단단한 라이딩 품질을 보다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그리고 프레임과 포크 강성을 785 휴에즈 RS와 795 라이트 RS에 비해 상향시켜 페달링 효율을 높였다.
2020년 795 블레이드 RS는 프레임 설계의 변화는 없지만 새로운 컬러가 등장하면서 매트 블랙/레드, 매트 블랙, 글로시 메탈릭 블루, 글로시 프로팀 화이트 색상으로 판매된다.
795 블레이드 RS는 프레임과 포크, 스템, 시트포스트 구성의 프레임셋으로 판매되며, 디스크와 림 브레이크 버전이 있다.
현재 디스크 모델이 일부 입고됐으며, 소비자가는 430만원이다.

룩 795 블레이드 RS
*프레임, 포크, 스템, 시트포스트 구성의 프레임셋으로 판매되며, 완성차는 이해를 돕기 위한 설정이다.
색상: 매트 블랙/레드(사진), 매트 블랙, 글로시 메탈릭 블루, 글로시 프로팀 화이트
프레임셋: 4,300,000원


2020년 룩 795 블레이드 RS 매트 블랙/레드 프레임 이미지

CFD를 통해 개발된 에어로 디자인으로 캄테일 형상의 튜빙, 에어로 콕핏, 히든 시트포스트 등의 특징을 가진 795 블레이드 RS.

에어로 디자인을 위해 통합된 포크 설계.



일반 핸들바를 장착할 수도 있지만 ADH2 카본 핸들바(별매)로 에어로 콕핏을 완성할 수 있다.

넓은 호환성과 인터널 케이블 루팅이 가능한 스템.

전동 구동계를 위한 케이블 포트.

에어로 디자인과 강성을 높인 헤드튜브와 포크.

785 휴에즈 RS와 795 라이트 RS보다 향상된 페달링 강성을 보여준다.

곡선 형태의 3S(Smooth Sword Seatstays) 시트스테이로 승차감을 개선시켰다.



히든 시트클램프.

새들 클램프 위치를 바꾸면, 안장 마운트의 포지션을 변경하여 트라이애슬론 지오메트리 세팅이 가능하다.

디스크 브레이크 모델이 메인이며, 림 브레이크 버전은 프로팀 화이트 색상 하나만 출시된다.


룩 795 블레이드 RS 색상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 http://www.djsports.co.kr/
룩사이클 : https://www.lookcycle.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