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어린이용 스테디셀러 자전거 리뉴얼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던 어린이용 자전거 스테디셀러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
유아적 디자인을 탈피하고 성인 산악자전거의 느낌을 살린 루트(ROOT)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클래식한 딩고(DINGO)가 그 주인공이다.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용 자전거 스테디셀러인 루트와 딩고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2019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MTB 컨셉의 루트(ROOT)는 어른스럽고 도시적인 디자인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 디자인을 강조했다. 기존 블랙과 화이트 컬러와 함께 트렌디한 민트와 블루 컬러도 출시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제품은 핑크, 네온그린 등 포인트 색상을 더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 다이아몬드 형태의 프레임에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안정적이며, 인체공학적 안장으로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자전거 바퀴는 18인치, 20인치의 두 가지 휠 사이즈로 출시되어 체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클래식한 레트로 디자인에 산뜻한 파스텔 컬러로 출시해 완판을 기록한 딩고는 프레임을 보다 부드럽게 디자인하고 신규 색상도 추가 출시했다. 곡선 프레임으로 승하차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딩고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강조됐다.
특히 레트로 디자인을 강조한 브라운 컬러의 안장에는 보조 손잡이가 장착되어 보호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게 제작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출시에는 라탄소재 바구니까지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MTB 컨셉의 루트(ROOT)는 어른스럽고 도시적인 디자인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 디자인을 강조했다.
승하차가 편한 딩고는 프레임을 보다 부드럽게 디자인하고 신규 색상도 추가 출시했다.

2월에 출시한 겨울왕국2도 어린이날을 맞아 완판 행진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초 개봉한 겨울왕국 신작의 디자인 모티브를 제품 곳곳에 적용했는데, 휠 커버와 체인 케이스, 바구니 전면부 등 디자인의 주목도가 높은 부분에 주요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를 적용했다.
또 해당 캐릭터가 적용된 헬멧과 무릎 보호대 등 어린이 안전용품 세트도 함께 출시되어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천리자전거의 어린이 자전거는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해 전 제품에 각종 안전 장치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돌출 부분에는 커버와 캡을 씌우고 체인 케이스의 모서리도 둥근 모양으로 마감 처리해 날카로운 부분이 없도록 만들었다.
또 어린이용 공산품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해 안전하게 탈 수 있다. 전문적인 AS를 받을 수 있는 220개 AS 지정 대리점을 포함한 전국 1,200여개 대리점에서 아이의 성장에 따른 안장 높이 조절 등 자전거에 필수적인 AS를 받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