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로드바이크 구입하면 인테이크 헬멧이 따라온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CANNONDALE) 올 뉴 슈퍼식스 에보(SuperSix EVO)와 CAAD 13 림 브레이크 모델 구매자에게 5월 한달간 캐논데일 인테이크(Intake) 헬멧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자는 슈퍼식스 에보 카본 울테그라 모델에 인테이크 MIPS 헬멧을, 슈퍼식스 에보 카본 105와 CAAD 13 105 모델에 인테이크 헬멧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 로드바이크 구매자에게 인테이크 헬멧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식스 에보는 에어로를 통합한 경량 레이스 바이크이고, CAAD 13은 캐논데일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로드바이크이다. 인테이크 헬멧은 다양한 장르에 잘 맞는 전천후 헬멧이며, 회전 충격을 줄여주는 레이어가 추가된 MIPS 모델과 일반 모델이 있다.

프로모션은 모델에 따라 인테이크 MIPS와 인테이크 헬멧이 제공된다.

올뉴 슈퍼식스 에보 리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2375
인테이크 헬멧 리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750

캐논데일 취급 대리점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