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쏘, 리플렉션 콜렉션 디아만테 SV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바쏘(BASSO)는 빛의 방향에 따라 변하는 페인팅 기술을 활용한 디아만테 SV 리플렉션(Diamante SV Reflection) 콜렉션을 출시하였다.

바쏘는 리플렉션 콜렉션 디아만테 SV를 출시했다.

전세계가 여전히 록다운을 유지하고 있는 요즘, 바쏘는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가능성과 함께 '리플렉션(REFLECTION)'이라는 컨셉에 영감을 얻게 되었다.

이번에 발표하는 리플렉션 콜렉션은 바쏘의 가장 정교한 기술이 집약된 '디아만테 SV' 프레임셋과 일체형 콕핏에 적용되었고, 바쏘의 역사에서 가장 복잡한 페인팅 기술이 접목되어 만들어졌다고 발표했다.
이 페인팅은 빛의 방향에 따라 다른 빛을 반사하는 오팔화이트(Opal White) 색상으로 마감되었고, 콕핏과 스페이서까지 모두 적용되어 완성도를 높인다. 그리고, 셀레 산마르코(Selle San Marco)의 안장과 바테잎의 이리데센트 에디션이 합쳐져 독창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게 될 것이다.

보석 오팔처럼 빛의 방향에 따라 다른 색을 보여주는 '오팔화이트' 페인팅이 적용된다.


가장 복잡한 페인팅 기술이 프레임과 콕핏, 스페이서까지 모두 적용된다.

셀레 산마르코와의 협업을 통해 세미-리플렉션 색상의 '숏핏 레이싱 이리데센트 안장'과 '레이싱 이리데센트 퍼포먼스 바테잎'이 프레임셋에 포함된다.

바쏘 디아만테 SV 디스크 및 림브레이크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바쏘 디아만테 SV 리플렉션 콜렉션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2cjUHrJQJLc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bassobikes.co.kr/
바쏘 : https://www.bassobikes.com/landing-page/diamante-sv-reflection.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