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신형 플랫 페달 및 SPD 트레일 페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출퇴근 및 산악 트레일 입문 라이더를 위한 플랫 페달 PD-EF202/PD-EF205와 SPD 트레일 페달 PD-ME700을 새롭게 출시했다.

시마노는 입문용 플랫 페달과 SPD 트레일 페달을 새롭게 출시했다.


경량 퍼포먼스 플랫 페달

자전거 라이딩을 시작하며 페달 선택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게 마련이다. 이에, 시마노는 가벼우면서 낮은 프로파일 설계, 신발과의 접촉면적을 넓힌 디자인 등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진 메탈 소재의 페달 PD-EF205와 PD-EF202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페달은 산악자전거 라이딩부터, 트레킹, 출퇴근 등의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색상으로 자전거와 색상을 맞추기에도 좋다.

PD-EF205
무게 : 612g
소비자가격 : 45,000원

PD-EF202
무게 : 512g
소비자가격 : 40,000원

PD-EF205는 일반적인 슈즈를 신고, 트레킹 및 출퇴근 등의 라이딩에 적합하다. 구멍이 없이 막힌 구조여서 슈즈와의 밀착성이 좋고, 편안한 슈즈를 신어도 발에 압박을 적게 전달한다.
PD-EF202 페달은 구멍이 뚫린 개방형 디자인이 적용되어, 신발에 이물질이 묻어도 그립감을 유지할 수 있다. 트레일 슈즈와 함께 산악 라이딩 및 전기산악자전거 라이딩에 적합하다.

이 두 모델은 모두 알루미늄 바디와 크로몰리 스틸 액슬로 만들어졌고, 시마노의 상급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 및 설계로 유지보수가 가능한 액슬 베어링이 장착된다.


SPD 보급형 트레일 페달 PD-ME700

전기산악자전거 및 트레일 라이딩에 적합한 보급형 SPD 트레일 페달 PD-ME700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알루미늄 바디와 크로몰리 스틸 페달 액슬이 적용되었고, 유지보수가 쉬운 카트리지 베어링이 사용된다. 시마노의 트레일 슈즈와 높은 결합성을 보여주며, 무게는 540g으로 SM-SH51 클리트가 포함된다.

PD-ME700
무게 : 540g
소비자가격 : 55,000원

시마노의 트레일 슈즈와 높은 결합성을 보여주는 SPD 트레일 페달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