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2021년 인플라이트 CX 바이크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8년 출시 이후로 인플라이트(Inflite)는 사이클로크로스(CX) 경기에서 매튜 밴더 폴(Mathieu van der Poel)과 세일린 델 카르멘 알바라도(Ceylin del Carmen Alvarado)의 두 선수가 만든 경기 결과로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캐니언(CANYON)은 이미 여러 성능 테스트 결과 및 디자인 어워드에서 입증된 인플라이트의 2021년 모델을 발표했다. 인플라이트 전 모델에 걸친 새로운 페인팅과 스펙이 적용되고, 프로 레벨의 CF SLX부터 중간급 CF SL, 입문급 AL SLX까지 모든 라인업에 걸쳐 프로 레플리카 디자인을 입혔다.

캐니언은 새로운 컬러와 스펙을 가진 인플라이트 2021년 모델을 발표했으며, 다양한 라인업에 프로 레플리카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인플라이트는 시트튜브 정션의 설계를 통해 어깨로 들기 편한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확실히 구분되며, 최악의 진흙 환경을 대비한 넓은 클리어런스, 튜브리스-레디 시스템이 적용되어 거친 주로에 대비한 사이클로크로스 바이크이다.
인플라이트 라인업은 3XS부터 2XL까지 총 8개의 폭넓은 사이즈로, 알루미늄 프레임의 인플라이트 5부터 월드챔피언십 레플리카 모델인 인플라이트 CF SLX 9 Team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시마노 울테그라 Di2 구동계와 레이놀즈 어썰트 LE DB 휠셋의 인플라이트 CF SLX 9 Team.

스램 포스 eTap AXS와 레이놀즈 AR41 DB 휠셋의 인플라이트 CF SLX 9.

스램 포스 1 GS 1X 구동계와 레이놀즈 AR41 DB 휠셋의 인플라이트 CF SL 8.

시마노 울테그라 RX800 구동계의 인플라이트 CF SL 7.

스램 라이벌 1 구동계의 인플라이트 CF SL 6.

알루미늄 프레임과 스램 APEX 1 구동계의 인플라이트 5.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bitly.kr/bikemagazineinflite202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