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여성 라이더를 위한 21년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여성 자전거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새로운 컨셉의 2021년 리미티드 컬렉션 자전거, 헬멧, 의류 등을 출시했다.

리브(Liv)는 여성 라이더를 위한 2021년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스텔스'와 '몬타주', '트로픽' 등 세가지 시리즈로 출시된다.
'스텔스' 시리즈는 빠른 스피드와 공격적인 라이딩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퍼포먼스 라이딩을 추구하는 라이더를 상징하며, 모던한 스타일의 '몬타주' 시리즈는 키치하면서 생동감 있는 디자인으로 라이더의 개성을 살려줄 것이다. 그리고, '트로픽' 시리즈는 열대우림을 표현하여 신선하고 청량한 스타일을 반영한다.

랑마 어드밴스(Langma Advanced)와 어베일 어드밴스(Avail Advanced) 라인업이 각각의 컬렉션에 맞는 디자인으로 적용되었고, 이번 컬렉션은 오는 8월부터 전국 13개 자이언트 스토어에서 공식 출시된다.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스텔스 시리즈

스텔스 시리즈의 랑마 어드밴스 PRO 1 DISC

모던한 스타일의 몬타주 시리즈

몬타주 시리즈의 랑마 어드밴스 1 DISC

열대우림을 표현한 트로픽 시리즈

트로픽 시리즈의 어베일 어드밴스 1

전국 13개 자이언트 스토어를 통해 오는 8월부터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자이언트 스토어 찾기 : https://www.liv-cycling.com/kr/stores


관련 웹사이트
리브 사이클링 : https://www.liv-cycling.com/kr/collection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